FANDOM

대본
이전 대본 위기의 스파이크
에피소드 핑키 파이의 파티
다음 대본 생애 최고의 밤
에피소드 갤러리
[오프닝]
트와일라잇 스파클: 오! 안녕, 핑키.
[핑키 파이]
자, 노래하는 초대장이 도착했대요
너무나 멋진 파티에 당신 초대해요
잇몸이 첫 번째 생일 축하해 줘요
케이크도 끝내 주고 재밌을 거예요
게임도 하고 신나는 춤도 출 거예요
또 파티 후엔 다 같이 모여 끌어안고요
선물은 됐으니 그냥 오기만 해요
생일엔 파틸 해야죠, 딴 건 필요 없어요
당신이 꼭 와 줘야 해요, 온다고 해 줘요
꼭 우리 파티에 와서 자릴 빛내 줘요!
핑키 파이: 담부턴 그냥 평범한 초대장으로 해야지 안 되겠다...
레인보우 대쉬: 제법인데! 그럼 어디, 이번엔 이 몸이...
핑키 파이: 얘들아!
레인보우 대쉬: 안녕, 핑키!
애플잭: 여!
핑키 파이: 너희가 잇몸이의 생일 파티에 와 줘서 무지 기쁜 거 있지!
애플잭: 당연히 와야지. 누구 파틴데 빠지냐?
레인보우 대쉬: 나도, 나도! 난 핑키 네가 여는 파티라면 100퍼 참석! 짜잔!
핑키 파이: 오, 그냥 사과를 뽑았구나. 다시 해 봐. 안에 깜짝 놀랄 것들이 많거든.
레인보우 대쉬: 뭐가 들어 있는데?
핑키 파이: 그건 말 못 하지롱! 궁금하면 직접 뽑아 봐.
래리티: 이 주스 참 고급지다. 혹시 지난번 봄 맞이 파티 때 주스랑 똑같은 거니?
핑키 파이: 아니, 새로운 거야. 잇몸이가 추가됐거든! 우! 내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다!
핑키 파이: 파틴 즐겁니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럼!
플러터샤이: 핑키, 네가 여는 파티는 항상 즐거워.
핑키 파이: 그건 내 베프인 너희들이 항상 와 줘서 즐거운 거야! 야호! 별로 안 아프지? 자, 이번엔 잇몸이 댄스 타임! 아싸, 잇몸이! 아싸, 흔들어! 아싸, 잇몸이! 아싸, 흔들어!
애플잭: 무지하게 피곤하네. 핑키의 파티만 오면 한시도... 쉴 틈이 없다니까. 오늘 재밌었어!
레인보우 대쉬: 잇몸이도 잘 자라!
래리티: 암튼 핑키의 파티는 항상 최고야.
플러터샤이: 응, 최고지.
핑키 파이: 진짜 안 자고 가? 케이크 아직 남았는데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어... 오늘은 그냥 돌아갈게. 파티 재밌었어. 조만간 한 번 더 하자!
핑키 파이: 조만간 꼭 한 번 더 할 게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오. 안녕, 핑키...
핑키 파이: 파티 하자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뭐라고?
핑키 파이: 조만간 파티 한 번 더 하자며. 그러니까... 하자고! 여기 초대장 받으시고요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'잇몸이의 생일 파티 뒤풀이 파티에 초대합니다. 시간은 오늘 오후 3시.'
핑키 파이: 내 베프는 다 초대했어. 같이 춤도 추고, 게임도 하고, 케이크랑 아이스크림이랑 주스도 먹는 거지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오늘 오후라고? 그러니까... 바로 오늘 오후 말이지?
핑키 파이: 딩동댕동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아, 어쩌지? 나도 정말 가고 싶은데 공부할 게 좀 많이 남아 있거든. 오늘 볼 책들이야.
핑키 파이: 그래, 알았어. 공부가 우선이지, 뭐. 너무 아쉬워하진 마. 네 케이크 남겨 둘 테니까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고마워.
핑키 파이: 참! 트와일라잇, 책은 보기만 하면 안 돼. 내용도 읽어야 된다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꼭 명심할게.
애플잭: 으아! 아, 안녕, 핑키 파이. 네가 여기까진 웬일이야?
핑키 파이: 엉덩이 흔들고 놀 포니 여기 붙어라! 오늘 오후에 있을 잇몸이의 생일 파티 뒤풀이 파티 초대장이야. 춤도 추고, 게임도 하고, 케이크, 아이스크림, 주스도 먹는 거지!
애플잭: 오늘 오후라고? 그러니까... 바로 오늘 오후 말이지?
핑키 파이: 희한하네. 트와일라잇도 똑같이 물어봤거든. 대답도 똑같이 딩동댕동! 바로 오늘 오후!
애플잭: 어, 오늘은... 난... 난 못 갈 것 같아. 왜냐면... 왜냐하면... 어, 그러니까... 나는, 저기... 사과를 따야 해! 사과 알지? 매일 따야 하거든. 그러니까, 사과를... 사과를... 따야지.
핑키 파이: 오키 도키 로키! 손님이 셋밖에 없어도 파티는 파티니까.
스파이크: 또 시키실 건 없나요, 래리티 여신님?
래리티: 목욕 좀 해야겠다. 이걸 어떻게 우아하게 말한담? 너한테서 꼭 곰팡이 핀 건초에 싸여 있는 썩은 사과를 밟은 드래곤 땀 쉰내가 나. 우와, 그 모자 신상이니? 아주 모던해. 근데 어쩐 일이야?
핑키 파이: 오늘 오후에 잇몸이 생파 뒤풀이 파티를 열 거거든. 초대장 주려고 왔어.
래리티: 그걸 오늘 오후에 열 거라고? 그러니까... 바로 오늘 오후 말이지?
핑키 파이: 진짜 희한하네. 왜 다들 똑같은 말을 하지?
래리티: 오... 그래?
핑키 파이: 생일 파티 끝난지 얼마 안 된 건 아는데, 우리 모두 아쉬웠잖아. 그니까 생일 파티 뒤풀이 파티는 훨씬 더 즐거울 거야!
래리티: 그래, 말만 들어도 즐겁네. 근데 난 못 갈 것 같아. 난 머릴... 감아야 하거든.
핑키 파이: 어째서? 하나도 안 더러운데?
래리티: 그러니?
핑키 파이: 응!
래리티: 봐. 더럽지? 그럼 안녕!
핑키 파이: 트와일라잇 안 되고, 애플잭도 땡, 래리티까지... 뭐 어때! 손님이 둘밖에 없어도 파티는 파티지, 뭐.
레인보우 대쉬: 오늘 오후?
플러터샤이: 그러니까...
핑키 파이: 그래! 바로 오늘 오후 말하는 거 맞아.
레인보우 대쉬: 아, 아쉽다. 완전 가고 싶었는데. 오늘은... 누구 집을 봐 주기로 했거든.
핑키 파이: 너희 둘 다?
플러터샤이: 그게... 집이 좀 커서.
레인보우 대쉬: 아, 벌써 갈 시간이네. 우린 늦어서 이만!
핑키 파이: 잠깐! 그럼 내가 케이크랑 아이스크림을 갖다 줄게. 누구 집을 보는 건데?
레인보우 대쉬: 해리.
핑키 파이: 해리?
레인보우 대쉬: 그래. 아마 넌 모를 거야.
핑키 파이: 그럴 리가. 포니빌에 내가 모르는 포니가 있다고?
플러터샤이: 해리는... 곰이야.
핑키 파이: 곰?
레인보우 대쉬: 어! 해리는 곰이걸랑. 성질이 엄청 사나워서 늦으면 깨무는 곰이지.
핑키 파이: 잠깐! 이 근처에 집에 사는 곰이 있다고?
플러터샤이: 집보다는... 동굴에 가깝지.
레인보우 대쉬: 근데 걔가 엄청 잘 꾸며 놨거든. 꼭 집처럼 말이야!
플러터샤이: 그리고 왜 우리가 집을 봐 주냐면... 아, 그게 아니라 동굴...
레인보우 대쉬: 바, 바다에 간대!
핑키 파이: 바다? 휴가라도 간대?
레인보우 대쉬: 빙고! 걔 취미가...
플러터샤이: 조개 껍데기 모으기야! 비치발리볼 하러...! 발리볼 모으러...!
레인보우 대쉬: 비치발리볼이야! 조개 껍데기 모으러...! 조개 껍데기 하러...! 아이, 암튼 갈게!
핑키 파이: 분명히 뭔가 희한한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게 분명해. 휴가 간 해리의 집을 봐 주러 간 레인보우랑 플러터샤이까지는 알겠어. 근데 다른 친구들까지 안 된다는 건 좀 이상하잖아? 래리티는 머리를 감아야 하고, 애플잭은 사과를 따야 하고, 트와일라잇은 공부할 게 많아서 책을 읽어야 한다? 생각을 하면 할수록 왠지 모르게 애들이 한 말이... 핑계 같아!
핑키 파이: 공부를 왜 여기서 하지? 분명 뭔가 있어!
컵케이크: 오! 그걸 가지러 왔구나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쉿! 안에 핑키 있어요?
컵케이크: 오, 아마 없을걸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다행이다. 아시죠? 핑키한테 들키면 안 된다는 거.
컵케이크: 알고말고. 조금만 기다리렴.
핑키 파이: 그치만 우린 친군데... 어째서 나한테 들키면 안 된다는 거지? 다시 오신다.
컵케이크: 자, 여기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고마워요. 그리고 핑키한텐 절대 비밀이에요. 잠깐, 근데 이 깡통은 뭐예요? 악!
핑키 파이: 탐정 파이님 출동이오! 변장이 너무 빈약해. 새 변장을 해 주지.
래리티: 슈가큐브 코너에선 아무 일 없었겠지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아마도.
래리티: 잘했어. 핑키한테 들키면 끝이니까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러게.
래리티: 핑키 봤니?
플러터샤이: 아침에 잠깐.
래리티: 나도야. 걘 왜 하필 오늘 생일 파티 뒤풀이 파티를 연다는 거니?
플러터샤이: 파티 못 간단 핑계 대느라고 진땀 뺐어.
래리티: 나도야. 이 파티가 훨씬 더 재밌을 거야.
플러터샤이: 핑키한테 들키지만 않는다면 말이지.
래리티: 이따 봐!
핑키 파이: 다들 내 파티를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.
레인보우 대쉬: 안녕, 핑키 파이! 큰일 났다...
핑키 파이: 레인보우 대시! 잠깐만!
레인보우 대쉬: 휴.
핑키 파이: 어딜 가는 거지?!
레인보우 대쉬: 잇몸이의 생파 뒤풀이 파티에 안 오는 이유가 뭐야?!
핑키 파이: 안에 든 건 뭔데?!
레인보우 대쉬: 애플잭! 비상사태야!
핑키 파이: 너네 거기 있는 거 다 알거든!
애플잭: 오, 어... 안녕, 핑키!
핑키 파이: 미안한데... 안에 좀 들어가도 되지?
애플잭: 안 돼. 아니, 어. 아니... 넌 못 들어와.
핑키 파이: 레인보우 대시는 되고?!
애플잭: 그건, 저... 레인보우는 뭘 갖다 주려고... 공구를! 공구 알지? 여길... 개조 중이거든. 싹 부수려고, 완전히! 어... 한참 공사 중이라 들어가면 위험하거든.
레인보우 대쉬: 방금 들었지? 공사 중인 척 해!
애플잭: 미안. 공사 중이라서. 나 거짓말 못하는 거 알지?
핑키 파이: 오키... 도키... 로키.
핑키 파이: 대체 뭐지? 다들 나한테 거짓말을 하고 있어! 분명 뭔갈 꾸미고 있다고. 나만 쏙 빼놓고 말이야! 하지만 난 속일 수 없지. 반드시 알아내고 말겠어! 왜냐면 난 다 털어놓을 녀석을 알고 있거든. 반드시 알아내고 말 거야!
스파이크: 우와! 진짜 다 내 거야?
핑키 파이: 당연하지, 스파이크. 그 전에 얘기 좀 할까?
스파이크: 얘기? 오, 알았어. 좋아... 어, 오늘 날씨 좋지? 난 확실히 봄 체질인가 봐. 너도 그렇지? 새들은 노래하고 꽃은 만발하고...
핑키 파이: 그딴 건 말고! 친구들 얘길 해 봐.
스파이크: 오, 그래. 어디... 트와일라잇부터 시작할게. 유니콘이고, 마법 천재인 대신 범생이야. 다음은 래리티! 여신 그 자체지. 트와일라잇은 나더러 꿈 깨라는데. 흥, 웬 오지랖? 또 누가 있더라? 아, 플러터샤이! 고소공포증 페가수스라니, 웃기고 있어.
핑키 파이: 으! 아냐! 딴소리하면 속을 줄 알지? 난 다 알아! 빨리 자백해!
스파이크: 자백?
핑키 파이: 그래, 빨리!
스파이크: 내가 트와일라잇의 '마법 미스터리와 실험적인 묘약' 책에 주스를 쏟았어!
핑키 파이: 또?
스파이크: 어제 포니빌의 온수를 다 쓴 건 나야! 7시간 동안 거품 목욕을 했거든!
핑키 파이: 또?
스파이크: 또 가끔씩... 세수하고 혼자... 이런 걸 해. 와! 잘생겼는데. 역시 얼짱이셔.
핑키 파이: 아냐, 아냐, 아냐! 아니라고!
스파이크: 그럼... 대체 뭔데? 그걸 알려 줘야 말을 하지!
핑키 파이: 좋아. 애들이 나한테 거짓말만 늘어놓고 슬슬 피하는 건, 내 파티가 싫고 나랑 노는 게 싫어서라고 말해!
스파이크: 애들이 너한테 거짓말만 늘어놓고 피하는 건, 네 파티가 싫고 너랑 노는 게 싫어서야!
핑키 파이: 역시! 내 이럴 줄 알았지! 안 돼. 애들이 내 파티가 싫고 나랑 노는 것도 싫어한다고...?
스파이크: 그럼... 이제...
핑키 파이: 와 주셔서 정말 고마워요! 잇몸이도 정말 고맙대요.
핑키 파이 (순무): 여어 주스 더 안 주나?
핑키 파이: 당연히 드려야죠. 잠시만요, 순무 씨.
핑키 파이 (돌맹이): 진짜 가늠 안 되게 재밌는 파티다! 초대해 줘서 고맙다!
핑키 파이: 알아줘서 고마워, 돌맹이야.
핑키 파이 (보푸라기): 나도 이렇게 즐거운 파티는 처음이에요.
핑키 파이: 저야말로 영광이죠, 보푸라기 부인.
핑키 파이 (밀가루): 케이크도 맛있네! 한 조각 더 먹어도 될까요?
핑키 파이: 그럼, 물론이죠. 밀가루 아주머니.
핑키 파이 (돌맹이): 그 포니들이 안 보이니 훨씬 재밌다!
핑키 파이: 오, 그렇게 나쁜 애들은 아니잖니.
핑키 파이 (돌맹이): 아니라고? 나쁜 애들 맞다! 그 포니들은 다 멍청이들이다!
핑키 파이: 오, 그러지 마. 그래도 내 친구들인데 멍청이란 말은 좀...
핑키 파이 (보푸라기): 걔네들도 그렇게 생각한다우. 친구를 따돌리는 것들은 멍청이란 말도 아까워요.
핑키 파이: 물론 좀 심하긴 했죠.
핑키 파이 (밀가루): 그게 조금이에요? 이건 엄청 비열하고 야비한 짓거리라고요!
핑키 파이: 맞아요! 그쵸?
핑키 파이 (순무): 내가 니라면 금마들이랑 말도 안 섞을 기다.
핑키 파이: 그렇죠? 다시는 걔네랑 말도 안 섞을 거예요! 그리고 다시는 내 파티에 초대하지도 않을 거고요! 걔넨 초대받을 자격도 없어요! 나한테 이런 모욕감을 주다니.
핑키 파이 (보푸라기): 아주 나쁜 것들이에요!
핑키 파이 (돌맹이): 멍청이들이다!
핑키 파이 (밀가루): 그래, 걔네랑 놀지 마!
핑키 파이 (순무): 아저씨 맘 알제?
핑키 파이 (보푸라기): 놀지 마!
핑키 파이 (돌맹이): 놀지 마라!
핑키 파이: 밖에 누구지?
레인보우 대쉬: 안녕, 핑키 파이. 아깐 진짜 미안했어. 아침에 꼭 해야 할 일이 좀 있었거든. 내 맘 알지?
핑키 파이: 당연히 알지. 아주 충분히!
레인보우 대쉬: 그래? 아, 저기... 나랑 스위트 애플 농장 가지 않을래?
핑키 파이: 나 바빠. 내 진짜 친구들이랑 놀고 있었거든. 제 말 맞죠, 밀가루 아주머니?
핑키 파이 (밀가루): 어! 저런 애들은 버려!
레인보우 대쉬: 어... 핑키 파이?
핑키 파이: 케이크 더 드릴까요, 보푸라기 부인?
핑키 파이 (보푸라기): 오, 그래 주면 고맙죠.
레인보우 대쉬: 어... 저기, 있잖아. 그 이상한 소꿉장난 이제 그만하고 같이 나가자. 애플잭이...
핑키 파이 (순무): 핑키는 안 갈 기다.
핑키 파이: 맞아. 난 안 갈 거야. 여기서 내 친구들이랑 노는 게 더 즐거워.
레인보우 대쉬: 그러지 말고 같이 가자.
핑키 파이 (돌맹이): 방금 못 들었냐? 가기 싫다잖아, 돌머리야!
레인보우 대쉬: 이 돌멩이가 어디서 돌머리래?! 아, 관두자. 얼른 나가자. 가자고, 핑키!
핑키 파이: 싫어!
레인보우 대쉬: 핑키 파이, 너 왜 이래?
핑키 파이: 왜냐면 싫으니까!
레인보우 대쉬: 넌... 반드시... 가야... 돼!
핑키 파이: 아니... 안... 돼!
레인보우 대쉬: 아, 그렇게 나오시겠다? 좋아, 그럼 나도 생각이 있지!
레인보우 대쉬: 우리... 왔어.
트와일라잇 스파클, 애플잭, 래리티, 플러터샤이: 깜짝 놀랐지!
플러터샤이: 생각보다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은데.
핑키 파이: 좋아해? 내가 미쳤니?! 어째서 내가 내 왕따 기념 파티를 좋아해야 하는 건데?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왕따 기념 파티?
핑키 파이: 그래! 너희 모두 내가 싫어져서 날 왕따시키려는 거잖아! 그 기념으로 이 파티를 연 거고! '핑키 파이 왕따 기념 파티'를!
애플잭: 우리 귀염둥이가 왜 그런 생각을 하게 됐을까?
핑키 파이: 몰라? 몰라? 몰라?! 너희들이 계속 나한테 거짓말하고 날 피해 다녔잖아! 그래서 했다!
레인보우 대쉬: 아이, 그건 이 깜짝 파티를 준비하기 위해서였지.
래리티: 아주 오랫동안 공들여 준비했거든. 그래서 잇몸이의 파티에 갈 수 없었던 거야. 오늘은 널 위한 파티 날이니까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아직도 이게 왕따 기념 파티 같아? 근데 왜 내가 가져온 케이크에 이렇게 쓰여 있을까? '생일 축하해, 핑키 파이'.
핑키 파이: 내 생일 깜짝 파티구나! 오, 어떻게 내가 내 생일을 깜빡했지? 깜짝 파티를 열어 줬다는 건 너희가 날 사랑한다는 뜻 맞지?
래리티: 자기야, 그걸 꼭 말로 해야 하니?
핑키 파이: 너희는 정말 최고로 좋은 친구들이야! 그런데도 난 의심만 하고..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괜찮아, 핑키 파이. 누구라도 오해했을 거야.
레인보우 대쉬: 그래. 그럴 수도 있지.
플러터샤이: 너무 걱정하지 마.
레인보우 대쉬: 아, 난 순무한테 베프 뺏기는 줄 알고 완전 쫄았었다, 야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뭐?
레인보우 대쉬: 넌 모르는 게 나아.
애플잭: 자, 그럼 수다는 그만 떠시고. 렛츠 파티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친애하는 셀레스티아 공주님께. 전 지금 아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. 친구들과의 파티가 즐거운 것도 있지만, 이번 파티를 준비하며 얻은 교훈이 아주 소중했거든요. 그 어떤 상황에서든 친구를 믿을 것. 때론 아주 고약한 오해에 빠지더라도 진심은 반드시 밝혀지기 마련이니까요. 항상 날 생각해 주는 진정한 친구들의 마음을 믿으며, 트와일라잇 스파클 올림.
핑키 파이: 내 생일 파티 끝나면 잇몸이의 생일 파티 뒤풀이 파티에도 와 줄 수 있니? 그날 너무 빨리 끝나서 잇몸이가 완전 삐쳤거든.
플러터샤이: 당연하지.
애플잭: 가자, 가자!
래리티: 콜! 출동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래. '잇몸이를 위해서' 말이지?
[엔딩]
ve
시즌1
시즌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