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NDOM

대본
이전 대본 래리티의 패션쇼
에피소드 핑키 센스
다음 대본 소닉 레인붐
에피소드 갤러리
[오프닝]
트와일라잇 스파클: 너 자꾸 한눈팔래?
스파이크: 어, 미안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이 마법은 둘이 온 신경을 집중해야지만 효과가 있...
핑키 파이: 으앗!
스파이크: 으악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스파이크! 온 신경을 집중해지만 성공할 수 있다고. 내가 몇 번을 말했니?
스파이크: 못 하겠는걸! 좀 봐 봐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으휴, 신경 쓰지 마. 핑키 파인 원래 저러잖아.
스파이크: 거 되게도 핑키스럽네.
핑키 파이: 씰룩 씰룩... 씰룩 씰룩 씰룩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핑키 파이, 아침 내내 이리저리 오락가락... 무슨 일 있어?
핑키 파이: 오! 내 꼬리 때문이야. 내 꼬리가 씰룩 씰룩거려. 무슨 뜻인지 알지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글쎄, 난 잘... 그걸 내가 어떻게 알겠니?
핑키 파이: 꼬리가 씰룩거리는 건 곧 뭔가 떨어질 거라는 핑키 센스의 경고야. 뭐 하고 있어, 빨리 피하지 않고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오, 핑키. 비라도 떨어진대? 하늘이 저렇게 맑은데 무슨... 윽!
핑키 파이: 개구리가... 받아 줘서 고맙대.
플러터샤이: 어떡해! 정말 정말 미안해. 어디 다친 덴 없어, 트와일라잇? 이 근처 연못에 개구리가 넘쳐나서 서로 막 부딪치고 있지 뭐야. 그래서 에버프리 숲에 있는 개구리 범벅 늪지대로 옮겨 주려고 최대한 많이 싣고 가는 중이었거든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아, 그러세요?
플러터샤이: 그럼 가 볼게!
핑키 파이: 음... 트와일라잇? 근데 아직도 얼굴에 뭐가 붙어 있네.
플러터샤이: 오, 그러세요? 핑키 센스가 그런 것도 알려 주니?
핑키 파이: 아니, 그건 그냥 눈에 보여. 랄라랄라랄라라..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가자, 스파이크. 마법 연습을 마저 끝내야겠어. 어디 조용한 데 없나?
스파이크: 우와! 완전 대박! 핑키 파이의 어이없는 예언이 진짜로 이루어졌어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예언은 무슨. 핑키는 그냥 헛소리한 거고, 하필 그때 우연히 개구리가 떨어진 것 뿐이라고. 그냥 우연이야. 단순한 우연! 
핑키 파이: 내 꼬리! 내 꼬리! 씰룩 씰룩, 씰룩 씰룩! 또 뭐가 떨어지려나 봐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오, 핑키. 그만 좀 해. 떨어지긴 뭐가 떨... 꺄악!
스파이크: 세상에, 트와일라잇이 떨어져... 가서 도와줘도 괜찮을까?
핑키 파이: 괜찮아. 씰룩거림이 멈췄거든. 랄라랄라라, 랄라랄라라...
스파이크: 푸하! 진짜 대박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만 좀 하지.
애플잭: 저, 트와일라잇? 혼자 도랑에서 뭐 해?
스파이크: 핑키 파이가 예언을 했거든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스파이크, 제발. 그런 거 아니래도. 물론 이상한 일이 연속으로 일어나는 게 신기하긴 하지. 그치만 핑키 센스는 말이 안 돼. 씰룩거리는 꼬리로 하는 예언이 어딨니?
애플잭: 씰룩거려? 핑키 센스? 으으!
스파이크: 걱정 마. 이제 괜찮아. 예언이 이미 이루어졌거든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잠깐, 뭐야! 설마 애플잭, 너까지 그걸 믿는 거야?
애플잭: 말이 안 된다는 건 나도 아는데, 포니빌에서 좀 살다 보면 저절로 받아들이게 돼. 핑키가 씰룩거리면 몸을 사려라.
핑키 파이: 내 귀가 펄럭거려! 내 귀가 펄럭거려!
스파이크: 으아! 그건 무슨 뜻인데?
핑키 파이: 내가 널 목욕시킬 거래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뭐? 목욕을 시켜? 그 예언인지 뭔지, 갈수록 어이없어지는... 으으.
핑키 파이: 내가 아주 간단하게 알려 줄게. 가끔씩 이상한 느낌이 움찔움찔하는데, 다 뜻이 있더라고. 등이 근질근질하면 그 날은 운이 아주 좋은 거야. 그리고 무릎이 쿡쿡 쑤시면 뭔가 무서운 일이 일어난단 뜻이지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지금도 무릎이 쑤시니?
핑키 파이: 아니. 대신 어깨가 쑥쑥대. 욕조에 악어가 있나 봐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꺄악! 근데 왜 무릎이 멀쩡한 거지? 이건 무서운 데다가 무지 위험하기까지 하잖아!
핑키 파이: 아니야, 이건 하나도 안 위험해. 얜 내가 키우는 악어 잇몸이야. 이빨이 없거든. 봤지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알았으니까 좀 치워 주실래요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근데 사실 난 아직도 너의 그 특별한 힘을 못 믿겠어. 무슨 수리수리 마수리도 아니고.
핑키 파이: 왜 못 믿는데? 네가 쓰는 마법이랑 다를 것도 없잖아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완전 달라! 설명해 줘? 마법은 연구와 연습 끝에 생기는 능력이고, 자기가 원할 때만 쓸 수 있어. 즉, 구체적이지만 현실적이지 않은 뭔가를 현실로 만드는 일이라고. 그치만 넌... 엉터리 방터리잖아!
핑키 파이: 난 절대로 엉터리 방터리 아니거든! 가끔 엉뚱한 일들이 엉뚱하게 터질 때가 있는데, 그게 엉뚱하게 맞아떨어지면서 미래를 예측하는 것 같아. 간단하게 말하면 '콤보'야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콤보라고?
핑키 파이: 그래! 알려 줄게. 귀가 펄럭이고, 무릎이 후들대고, 눈이 깜빡이면 그 날은 어김없이 하늘에 아주 아주 아름다운 무지개가 뜨는 거지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래, 알았어.
핑키 파이: 오, 이런. 지금도 콤보가 느껴져! 귀가 파닥, 눈이 깜빡, 무릎이 후들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으! 으... 그 콤보는 '아름다운 무지개가 뜬다'는 뜻이라며.
핑키 파이: 아니. 아냐, 아냐, 아냐, 아냐. 그 콤보는 '귀 펄럭, 무릎 후들, 눈 깜빡'이고, 이번 콤보는 '귀 펄럭, 눈 깜빡, 다리 후들'이었어! 보통 문 열리는 걸 조심하란 뜻이지. 근데 괜찮아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도무지 믿을 수가 있어야지.
핑키 파이: 못 믿는 게 당연하지! 이해를 못하는데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흠..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됐어. 이제 네 몸이 씰룩댈 때마다 이 기계가 과학적으로 분석해 줄 거야.
핑키 파이: 오키 도키 로키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신호가 안 와?
핑키 파이: 아직 없지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지금은? 아직이야?
핑키 파이: 잠깐만! 아니네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지금 장난하니? 하루 종일 여기저기 씰룩쌜룩 난리를 치더니, 막상 분석을 한다니까 아무 신호도 없다고?
핑키 파이: 난 조절 못해. 갑자기 일어난다고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말이 안 되잖아!
핑키 파이: 때론 말이 안 된다고 생각되더라도 그냥 믿어야 할 때가 있는 거야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난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건 절대로 믿지 않아.
핑키 파이: 잠깐! 이건... 뭔가 느낌이 오는데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드디어? 뭔데? 무슨 느낌?
핑키 파이: 배가 꾸르륵! 이건 배가 고프단 뜻이야. 밥 먹자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으... 그래, 좋아. 싫으면 관둬. 진짠지 가짠지 알 게 뭐야! 이해는 무슨 이해, 내가 신경을 끄고 말지!
핑키 파이: 오키 도키 로키! 오, 이런. 아브브브브븝!
스파이크: 핑키, 트와일라잇 못 봤어?
핑키 파이: 봤어.
스파이크: 트와일라잇? 왜 거기 붙어 있어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으으으... 솔직히 불어, 둘이 짰지?
스파이크: 뭘 짜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으! 이건 말이 안 돼.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? 진짜 어이 상실이라고! 반드시 알아내고 말 거야.
스파이크: 트와일라잇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꺅!
스파이크: 으아으어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무슨 짓인데! 너 혹시 스토킹하는 취미 있니?
스파이크: 놀라게 해서 미안. 근데... 스토킹은 네가 하고 있는 거 아냐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아니! 난 과학적인 연구를 하고 있어. 핑키 파이를 관찰 중이지. 학술명은 '핑키우스 파이쿠스'. 녀석의 습성을 살피는 거야.
스파이크: 핑키우스 무슨쿠스? 으아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난 핑키의 그 예언인지 뭔지가 영 수상쩍어. 그래서 비밀을 파헤치기로 결심했지. 그러니까 쉿. 가자, 핑키우스 파이쿠스가 움직인다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음... 코가 간질간질... 아하! 오류 발견. 봐! 방금 하늘에서 뭔가 떨어질까 봐 숨었는데, 원래 뭔가 떨어지는 신호는 꼬리 씰룩이었잖아. 근데 지금은 코가 간질거렸고.  그러니까 이쯤에서 결론을 내 보면...
스파이크: 으아아아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스파이크! 너 어디 가는 거야? 내가 과학적인 근거를 토대로 결론을... 꺄악! 으악! 으아!
스파이크: 지금은 뭐 하고 있어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꽃향길 맡고 있어.
스파이크: 와, 완전 대박! 근데 무슨 뜻일까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향기가 좋단 뜻이겠지. 잠깐, 또 움직인다. 귀가 펄럭, 눈이 깜빡, 무릎이 후들.
스파이크: 잠깐, 그건 콤보가 온다는 신호잖아! 문짝에 맞기 싫으면 빨리 도망쳐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하! 스파이크, 너 그 헛소리를 진짜로 믿는 거니? 잘 봐, 겁낼 필요가 전혀 없다는 걸 보여줄 테니. 봤지? 이 누님이 장담하는데, 문짝은커녕... 으악! 앗! 악! 앗! 윽! 아악!
애플잭: 트와일라잇! 사과 창고 새로 지은 건 또 어떻게 알고... 어서 와. 트와일라잇... 괜찮아? 어, 트와일라잇?
스파이크: 알았어, 내가 도와줄게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고마워. 받아 적어 봐. '꼬리가 씰룩'.
스파이크: 꼬리가 씰룩? 꼬리가 씰룩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야, 스파이크! 핑키한테 들키면 어쩌려고 이래?
스파이크: 그치만 떨어질 거야, 하늘에서 떨어진다고! 빨리 도망쳐! 으아악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어우, 스파이크. 그만 좀 해. 오버 좀 그만...
핑키 파이: 안녕, 애플잭! 어디 가니?
애플잭: 새 창고에 사과 좀 넣으려고. 넌 여기서 뭐해? 누구 기다려?
핑키 파이: 오, 트와일라잇이 날 미행하는 걸 모르는 척해 주는 중이야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럼 계속 알았던 거야? 근데 왜 모른 척했어?
핑키 파이: 순진하긴. 미행은 원래 비밀이잖아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으.
스파이크: 꼬리... 지금도 씰룩거려?
핑키 파이: 아니. 이제 하늘에서 뭔가 떨어지는 건 끝난 것 같아. 으브브브브브브븝!
스파이크: 또 왜? 그건 무슨 뜻이야?
핑키 파이: 몰라! 나도 이런 느낌은 처음인데... 뭔진 잘 모르겠지만, 뭔가 엄청나! 별난 일이 벌어질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야! 으브브브브브브브브븝! 근데 그 장소가 바로... 개구리 범벅 늪지대야!
애플잭: 거긴 플러터샤이가 있는 곳인데!
스파이크: 안 돼! 플러터샤이가 위험하대?
핑키 파이: 어... 나도 잘 모르겠어.
애플잭: 일단 빨리 그쪽으로 가 보자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워워. 얘들아, 진정. 핑키파이가 몸 좀 떤 게 뭔 대수라고 이 난리니? 암튼 유난은.
스파이크: 으엇! 트와일라잇, 안 믿는다더니 어쩐 일이야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난 안 믿어. 그냥 거기서 아무 일도 벌어지지 않았을 때 핑키가 어떤 표정을 지을지 보고 싶을 뿐이야.
핑키 파이: 오키 도키!
핑키 파이: 으브브브브브브븝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춥니? 뭐 덮을 거라도 줄까?
핑키 파이: 괜찮아. 걱정 고마워. 으브브브브브븝!
스파이크: 저기... 플러터샤이한텐 별일 없겠지?
애플잭: 그러길 바라야지.
스파이크: 그래! 근데, 아니면 어쩌지? 
애플잭: 그런 생각을 왜 하냐?
스파이크: 알았어. 근데 자꾸 생각이 나는걸. 그러니까 만약... 플러터샤이가 터진다거나!
애플잭: 플러터샤이가 터져? 느닷없이?
스파이크: 어! 이렇게 펑 하고!
핑키 파이: 우와.
스파이크: 너무 무서워.
핑키 파이: 만약... 플러터샤이가 터져 버리고 그 다음에 다시 또 뻥 터져 버리면 어쩌지?
스파이크: 그럴 수도 있어? 두 번 연속 터지는 게?!
애플잭: 헛소리 그만하지.
스파이크: 만약에... 터져 버리고, 또 터져 버리고, 그리고... 으앗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제발 그만 진정 좀 해. 그럴 일은 없어. 내가 장담해!
애플잭: 그래야 할 텐데. 플러터샤이가 걱정이야. 봐! 개구리 범벅 늪지대야!
애플잭: 플러터샤이?
핑키 파이: 플러터샤이!
스파이크: 플러터샤이! 무사했구나!
플러터샤이: 당연하지.
애플잭: 후. 한숨 돌렸네.
핑키 파이: 네가 무사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있잖아, 내가 자랑하려는 건 아닌데... 거봐! 내가 아무 일도 없을 거랬잖아. 내 말이 맞지? 핑키 파이가 몸을 떨면서 별난 일이... 일어난댔는데... 역시나... 내 말대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어.
애플잭: 어,  트와일라잇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핑키가 오늘 많은 예언을 하긴 했지만... 어우, 이 역겨운 냄샌 대체 뭐지? 암튼 오늘의 교훈은 눈으로 직접 볼 수 없는 것은... 절대로 믿을 게 못 된다는 거야.
스파이크: 그, 그럼 네 뒤에 있는 건... 뭐, 뭐야, 트와일라잇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보이는데... 그냥 안 믿을래!
핑키 파이: 저거 설마 히드라야?
애플잭: 일단 지금은... 뛰어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핑키! 빨리 와!
핑키 파이: 으앗!
플러터샤이: 오, 정말 미안해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모두 언덕 위로 올라가!
스파이크: 살려줘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안 돼, 스파이크! 기다려! 거의 따돌린 것 같아.
스파이크: 핑키가 아직도 떨고 있는데?!
핑키 파이: 오, 이제 끝났나 봐. 으, 아직 안 끝났나 봐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안 돼! 이러다가 따라잡히겠어! 빨리 하나씩 건너! 어서!
스파이크: 으어어! 혹시 히드라를 쥐로 바꾸는 마법은 없어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없어.
스파이크: 그럼 다람쥐는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없어!
스파이크: 그럼..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 어떤 동물로도 바꿀 수 없어!
스파이크: 그거 아쉽네.
플러터샤이: 깡총 폴짝 한 다음... 뿅!
스파이크: 으아아아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가까이 왔어. 내가 유인할게. 너희는 가, 빨리! 으... 용감한 레인보우 대시라면 어떻게 했을까? 덤벼!
핑키 파이: 트, 트와일라잇! 트, 트와일라잇! 빨리 이쪽으로 뛰어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거리가 너무 멀어!
핑키 파이: 할 수 있어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난 못하겠어!
핑키 파이: 다른 방법이 어, 없단 말이야! 무조건 자신을 믿고 크게 한번 뛰어 봐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안 돼! 으으! 오, 안 돼! 안 돼! 으아아아아! 으! 으! 어으!
핑키 파이: 난 네가 해낼 거라 믿었어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어떻게 된 건지 모르겠어. 우연인지, 아니면 행운인지. 근데 네가 여기서 별난 일이 있을 거랬잖아. 이것도 별나다면 엄청 별난 일이겠지? 히드라가 쫓아올 줄 누가 알았겠어.
핑키 파이: 으브브브브브븝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핑키?
핑키 파이: 그게 아니었어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뭐?
스파이크: 무슨 뜻이야?
애플잭: 알아듣게 좀 말해 봐, 핑키.
핑키 파이: 히드라 일이 아니었다고. 아직도 이렇게 떨리잖아. 으브브브브브븝! 봤지? 안 끝났다고. 습지대의 별난 일이 뭔진 모르겠지만, 핑키 센스에 의하면 히드라는 아냐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뭐? 그치만... 야! 히드라가 별난 일이 아니라고? 어떻게 저 괴물이 별나지 않은데?! 그럼 더 별난 일은 뭐야?!
핑키 파이: 몰라. 근데 히드란 아냐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으... 으으! 하... 내가 졌다.
스파이크: 뭐가 졌다는 거야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전부 다. 더 이상 따지지 않을래. 이유도 원인도 하나도 말이 안 되지만 어찌 됐건 핑키 센스는... 말이 되잖아. 완전 엉터린데 그게 진짜라고. 이해는 안 되지만 사실이 아닌 건 아니니까.
핑키 파이: 네, 네가 나를... 미, 믿는다고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어. 이제 믿어.
핑키 파이: 으브브브브브븝! 악! 으악! 악! 으악! 오. 이거였어! 별난 일은 바로 이거였어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뭐? 뭔데?
핑키 파이: 네가 날 믿는 거. 난 꿈에도 상상 못했거든. 별나디 별난 일이야! 별난 일 중에서도 별스럽게 별난 일이야. 랄라랄라랄라라, 랄라랄라랄라라..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오, 스파이크. 마침 잘 왔어. 편지 좀 써 줄래?
스파이크: 당연하죠, 누님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셀레스티아 공주님께. 오늘은 참 많은 걸 배운... 스파이크, 내가 편지 쓸 땐 집중하랬지!
스파이크: 그건 아는데, 그게..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표정이 왜 그래? 왜, 난 우산 모자 같은 거 안 쓸 줄 알았어?
스파이크: 보면서도 못 믿겠어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하지만 꼬리가 씰룩거리는데 어쩔 수 없잖아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오늘은 세상에 설명할 수 없는 신기한 일들이 많다는 걸 깨달았어요. 설명할 수 없다고 꼭 엉터리는 아니란 것도요. 그냥 눈 꼭 감고 믿으면 된다는 거, 그걸 알려 준 소중한 친구에게 감사하며.
핑키 파이: 빵!
스파이크: 빵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공주님의 믿음직스러운 제자, 트와일라잇으로부터.
핑키 파이: 오, 얘 또 씰룩거리는데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이번에 또 뭐가 떨어질지 기대된다.
핑키 파이: 상상도 못할걸.
스파이크: 핑키 센스? 헐, 완전 대박!
[엔딩]
ve
시즌1
시즌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