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NDOM

대본
이전 대본 애완동물 선발 대회!
에피소드 포니 마스크의 정체!
다음 대본 가장 특별한 포니!
에피소드 갤러리
[오프닝]
스쿠틀루: 모두 집중하세요. 집중하라니까요! 레인보우 대시 공식 팬클럽 회의를 시작하죠. 바로 첫 번째 주제로 들어가 보겠습니다. 전 레인보우 언니를 포니빌에서 제일 끝내주는 포니로 정했으면 하는 바입니다.
스네일스: 저도 동의합니다! 그리고 사전에서 '끝내준다'라는 단어 옆에 레인보우 대시의 사진을 넣는 게 어떨까 하는데요.
스닙스: 전 반댑니다! 끝내준다는 표현은 너무 흔하잖아요. 더 멋진 표현을 써야죠! 전 레인보우 대시를 왕 멋진 포니로 정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!
스쿠틀루: '왕 멋진'? 겨우 그게 최선이야? 그거 말고 이 표현은 어떨까요? '짱 최고 포니'!
스닙스: '킹왕짱 포니'!
스쿠틀루: '왕 대박'!
스닙스: '슈퍼 울트라'!
스쿠틀루: '블링블링한'!
레인보우 대시: '슈퍼 울트라 킹왕짱 포니'는 어때요?
스쿠틀루: 그럼 레인보우 대시를 포니빌에서 가장 끝내주는 슈퍼 울트라... 뭐였더라? 암튼 그걸로 부르자는 의견에 동의하시는 분?
팬클럽: 저요!
레인보우 대시: 날씨 한번 끝장나게 좋고. 역시 페가수스 포니한테는 이렇게 구름 속을 헤엄치는 게 힐링이라니까.
아우라: 살려 줘요! 살려 줘요, 제발요!
레인보우 대시: 이 몸이 한가하게 구름 헤엄이나 칠 때가 아니었군! 나 레인보우 대시가 그대를 구해드리리다!
레인보우 대시: 와, 왜 다들 여기 있지? 어... 고마워요, 여러분. 근데 진짜 별거 아니에요.
아우라: 별거 아니긴요! 레인보우 대시 언니는 제 영웅이에요!
스쿠틀루: 레인보우 언니는 사랑입니다.
스닙스, 스네일스: 정말 쿨하다.
레인보우 대시: 말도 안 돼! 아기가 좀 이상한 것 같아!
레인보우 대시: 슈퍼 영웅을 봤으면 환호성을 질러야지. 내가 레인보우 대시야!
스쿠틀루: 사전에 있는 단어들로는 레인보우 언니의 끝내주는 쿨함을 설명할 수가 없어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난 생각나는 단어가 몇 개 있어.
애플잭: 확실한 건, '겸손'이란 단어는 절대 아니란 거지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맞아. 그래도 멋진 건 사실이니깐.
레인보우 대시: 걱정 마세요! 포니빌의 슈퍼 영웅, 레인보우 대시가 왔으니까!
포니 1: 레인보우가 아님 큰일 날 뻔했어!
포니 2: 당신은 영웅이에요, 레인보우 대시!
포니들: 레인보우 대시! 레인보우 대시!
레인보우 대시: 잘 안 들리는데요?
포니들: 레인보우 대시! 레인보우 대시! 레인보우 대시! 레인보우 대시! 레인보우 대시! 레인보우 대시! 레인보우 대시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내가 질투한다고 오해할지도 모르겠지만, 쟤 지금 영웅 놀이 하는 거 같아.
핑키파이: 네 말이 맞아... 질투쟁이.
레인보우 대시: 어두운 우물 속으로 뛰어든 거죠. 오, 물론 위험하다는 건 알고 있었어요. 그렇지만 난 굴하지 않았죠! 용기 하면 바로 나니까! 이 킹왕짱 슈퍼 영웅이오. 다시 생각해 보면, 그날 저는 진정한 슈퍼 영웅이었어요.
스파이크: ...'영웅이었다.'
애플잭: 그리고 그날 이후부터 킹왕짱 슈퍼 거만해지셨죠.
트와일라잇 스파클, 핑키파이: 으응.
레인보우 대시: 여, 애플잭! 슈퍼 영웅 친구랑 사진 찍을 수 있는 영광을 줄게.
애플잭: 뭐라는 겨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뭘 받아 적는 거야?
스파이크: 어, 레인보우 대시가 콕 집어서 나한테 자서전을 좀 써 달라고 했거든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음... 근데 말이야, 자서전이라는 건 원래 자기가 직접 써야 하는 거 아니야?
레인보우 대시: 너희 같은 평범한 서민 포니들이나 그렇지. 이 몸은 몸소 그런 걸 쓰기엔 너무 바쁘셔서 말이야. 그래서 유령 작가로 스파이크를 임명했지.
핑키파이: 꺅! 유령이래!
레인보우 대시: 뭐, 어쨌든... 내가 하는 말은 빠짐없이 받아 적어야 해. 알겠지, 스파이크?
스파이크: ...'알겠지, 스파이크?' 물론!
레인보우 대시: 그래야 이 몸이 아무 포니나 할 수 없는 용감하고 영웅스러운 일을 하는 데 집중할 수 있지 않겠냐고. 하, 영웅은 용감해야지. 지혜롭기도 해야 하고, 가끔은 낮잠도 좀 자야 해. 영웅이 되는 건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야. 그건 나 자신과의 싸움이거든.
레인보우 대시: 자, 다음.
레몬 데이즈: 언? 가는 저도 언니처럼 되고 싶어요!
레인보우 대시: 꿈은 크게 꿔야지. 근데 불가능한 꿈도 있걸랑.
체리 베리: 살려 줘요! 제발!
스닙스: 어... 구하러 가야 하는 거 아니야?
레인보우 대시: 갈 거야. 딱 보니까 십 초는 여유 있네. 이것만 마저 하고.
스파이크: '팽팽한 긴장감이 흐른다. 레인보우가 또 다시 구해낼 것인가?'
포니: 오, 세상에. 갑자기 어디서 나온 거지?
데이지: 저렇게 용감한 포니는 난생 처음 보는데?
매이어 매어: 맞습니다! 포니빌에 새 영웅이 나타났군요. 저 베일에 싸인 포니가 방금 우리들을 안전하게 지켜 줬습니다. 새 영웅에게 호칭을 붙여 주도록 하죠. '미스터리한 포니 마스크'!
레인보우 대시: 뭐? 포니 마스크? 마스크인지 뭔지 잘 가리고 댕겨라. 내 눈에 띄지 않는 게 좋아! 포니빌에 필요한 영웅은 딱 하나야, 바로 나 레인보우 대시라고!
레인보우 대시: 걱정 마세요! 킹왕짱 슈퍼 영웅, 이 레인보우...
글로브 트로터: 미안한데요, 킹왕짱 슈퍼 영웅 머시기 유행어는 나중에 하고, 우리 먼저 구해 주면 안 돼요?
레인보우 대시: 어... 그래요. 까다로우셔라. 으아아아아!
위스프: 아, 고마워요. 당신은... 엥?
레인보우 대시: 이건 말이 안 돼! 포니 마스크가 나보다 힘이 세다고? 쳇, 힘만 세다고 해서 다 영웅은 아니지. 내가 그걸 뼈아프게 알게 해 주겠어.
크래프티 크레이트: 어?
레인보우 대시: 걱정 마세요! 킹왕짱 슈퍼 영웅... 윽!
레인보우 대시: 걱정 마세요... 으! 갑니다! 기다려요! 앗!
잭 해머: 저기 봐!
크래프티 크레이트: 예!
짐 빔: 조심해요! 저기 뭐가 떨어져요! 왼쪽, 왼쪽! 오른쪽!
레인보우 대시: 이제 괜찮아요. 완벽히 안전합니다요.
레인보우 대시: 어떠냐, 포니 마스크! 마스크를 써서 앞이 잘 안 보이셨나 봐? 날 상대하고 싶으면 속도를 좀 더 내는 게 좋을걸. 난 번개보다 빠르시거든.
리벳: 포니 마스크가 우리 모두를 구해 줬어요. 우리 생명의 은인이에요!
레인보우 대시: 그래. 살짝 강하고, 빠르고, 약간 예지력 같은 게 있는 것 같긴 하네. 내가 좀 더 긴장해 주지.
레인보우 대시: 댐이 무너지면 마을 전체가 물에 잠길 텐데! 이 킹왕짱 슈퍼 영웅이 나서야겠구먼! 참 쉽죠잉? 영웅 자리는 다시 내 차지다! 갈기 쓰다듬어 줄 포니가 없단 게 아쉽지만... 뭐, 그럼 셀프로 해야지. 도와줘! 살려 줘! 너?! 내가 고맙다고 할 줄 알았나 본데... 뭐야, 마법까지 쓸 수 있어?!
레인보우 대시: 정리 좀 해 보자. 힘도 세고, 번개 같은 데다, 마법까지 쓴단 말이야?! 아으! 근데 내가 어떻게 이겨! 아냐, 그게 아니지. 나한텐 비장의 무기가 있어. 그게 무엇이냐... 날개! 하! 내 발굽감자나 받아라!
레인보우 대시: 진짜 완전체 포니네.
애플잭: 무지하게 놀랐잖아. 포니 마스크는 진짜 영웅이라고 불릴 만하더라고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맞아. 난 댐을 고칠 때 쓴 주문을 보고 깜짝 놀랐다니까. 그게 공부를 꽤 해야 쓸 수 있는 고급 주문이거든.
플러터샤이: 정말 모든 포니의 안전을 생각하는 착한 포니더라.
래리티: 의상은 또 어떻고. 진짜 퍼펙트해! 패션계에서도 완전 영웅이라고!
애플잭: 거기다 정직하고 겸손하기까지 하잖아. 묵묵히 자기 할 일만 하고 말이야. 존경받을 만해.
레인보우 대시: 난 눈곱만큼도 존경 안 해! 그렇게 대단한지도 모르겠다고!
스파이크: '대단하다.'
레인보우 대시: 너 제대로 안 쓰냐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어떤 포니가 질투 났나 본데?
레인보우 대시: 설마... 나?
스파이크: '레인보우는 질투 났다.'
레인보우 대시: 너 정말 제대로 안 쓸래?!
스파이크: 제대로? '레인보우는 엄청 질투 났다.'
레인보우 대시: 좋아! 실컷 비웃어. 그렇지만 마지막에 웃는 건 내가 될 거야. 내가 포니 마스크만큼... 아니, 포니 마스크보다 훨씬 잘났다는 걸 보여 주고 말 테니까!
레인보우 대시: 헤, 여긴 별일이 하나도 없네. 다른 때는 버스나 유모차 사고 같은 게 잘만 나더니만, 왜 하필 지금은 아무 사고도 없는 거냐고! 아이, 어쩜 자연재해 같은 게 일어날 기미도 하나도 안 보이고, 말이 돼?! 이렇게 조용하고 평화로운데, 어떻게 내가 영웅이란 걸 증명하냐고... 이제 걱정 마세요, 스미스 할머니! 저한테 다 맡기세요. 지금 엄청 힘든 상황이죠, 제 말이 맞죠?
스미스 할머니: 뭐? 다시 말해 봐.
레인보우 대시: 강한 척하지 않으셔도 돼요. 다 안다고요. 제 앞에서는 안 그러셔도 돼요. 길 건너가는 거 도와드릴게요!
스미스 할머니: 나 혼자서도 얼마든지 건널 수 있어!
레인보우 대시: 걱정 마세요! 할머니는 이 슈퍼 영웅이... 모실 테니까... 말이에요!
스미스 할머니: 이게 무슨 짓이야!
레인보우 대시: 이제 됐죠? 완벽히 안전합니다요. 포니빌의 킹왕짱 슈퍼 영웅에게 뭐 하실 말씀 없으세요? 칭찬이라든가...
스미스 할머니: 애초에 길 건널 생각 따윈 없었다, 이 놈아! 무슨 놈이 힘만 세 가지고...
레인보우 대시: 이 몸이 출동할 때가 왔어!
레인보우 대시: 이 킹왕짱 슈퍼 영웅이 처리해 드립죠! 위험할 수 있으니까, 조금만 뒤로 물러서 주시기 바랍니다.
애머시스트 스타: 또 시작이구먼.
레인보우 대시: 짜잔!
애머시스트 스타: 어... 고맙다.
레인보우 대시: 방금 저 대박 멋있었죠? 뭐랄까, 끝내주게 쿨했죠?
애머시스트 스타: 이건 좀 억지 아니니?
레인보우 대시: 묻는 말에 대답이나 해요. 저 진짜 끝내주게 쿨했죠?
애머시스트 스타: 그래, 정말 끝내줬다. 끝내주게...
레인보우 대시: 출동!
레인보우 대시: 역시 난 킹왕짱 슈퍼 영웅이라니까! 방금 잔디를 구하는 데 성공했어!
포니: 잔디가 왜?
레인보우 대시: 여기 잡초요! 잡초가 잔디밭을 다 먹어 버리려고 했다고요.
라이자 둘롯츠: 에계계...
포니: 그냥 무시해.
레인보우 대시: 아... 왜 이렇게 됐지?
레인보우 대시: 어딜 가나 온통 포니 마스크, 포니 마스크, 포니 마스크 얘기뿐이야! 그럼 난 뭔데? 어떻게 날 그렇게 쉽게 잊어버릴 수가 있냐고. 혹시... 내가 변했나? 몸매도 여전히 매끈하고, 갈기도 찰랑이고, 발굽놀림도 번개 같아. 그래, 난 여전히 쿨해. 변한 건 쟤네야! 근데... 왜 난 혼자 있는 거지? 혼자 있는 건 싫은데.
스쿠틀루: 레인보우 대시 언니!
레인보우 대시: 그럼 그렇지! 사과 같은 건 필요 없어, 꼬맹아. 실수는 누구나 하는 거니까.
스쿠틀루: 실수? 뭔 실수?
레인보우 대시: 이게 아닌가? 난 왜 불렀어?
스쿠틀루: 언니도 같이 가자고! 지금 저쪽에서 포니 마스크를 위한 감사 파티를 연다고 해서 다들 가는 중이야.
레인보우 대시: 아니, 절대 안 가! 혼자 있고 싶어 하는 거 안 보이냐? 난 혼자가 제일 좋아!
스쿠틀루: 그래, 알았어. 안녕, 언니.
레인보우 대시: 감사 파티? 감사는 무슨 개뿔. 고마워, 포니 마스크. 네가 누군지 전혀 몰라도... 야, 꼬맹아! 같이 가!
매이어 매어: 오늘 이 자리는 포니빌 최고의 슈퍼 영웅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마련했습니다. 자, 그럼 소개하죠. 포니빌의 수호천사, 베일에 싸인 포니 마스크입니다!
레인보우 대시: 베일에 싸인 포니 마스크 좋아들 하시네.
레인보우 대시: 왜 가면 뒤에 숨은 거지? 그 마스크 없이도 신비주의를 유지할 수 있나 볼까?
레인보우 대시: 이게 뭐야?
레인보우 대시: 너 딱 걸렸어! 이제 가면을 벗을 시간이다! 네 신비주의는... 끝났어! 피, 피... 핑키?! 아, 아니, 그러니까... 어? 트와일라잇?! 애플잭?! 너희 셋이었어?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어. 우리 셋 다 포니 마스크를 연기한 거지.
애플잭: 버스는 내가 구한 거야, 요 녀석들 덕에. 우리 울끈이, 불끈이.
핑키파이: 공사장 포니들은 내 핑키 센스로 구한 거지롱.
체리 베리: 미안해!
핑키파이: 괜찮아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난 마법을 써서 댐을 고친 거고.
플러터샤이: 아, 참, 참! 댐 고친 다음에 나는 건 내가 한 거야.
래리티: 물론 의상은 내가 했지. 환상적으로 퍼펙트하지 않았니?
레인보우 대시: 도저히 이해가 안 돼. 대체 왜? 내가 영웅이 되는 게 그렇게 싫어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네가 영웅이 되는 건 당연히 좋지.
애플잭: 그렇지만 진짜 영웅은 잘난 척 안 해.
레인보우 대시: 어, 내가 약간 잘난 척하긴 했지만...
포니들: 약간? 장난해?!
레인보우 대시: 그래, 좀 많이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물론 좋은 일을 했으면 칭찬받는 건 당연해. 그렇지만...
애플잭: 억지로 널 칭찬하게 하는 건 좀 아니지 않냐?
핑키파이: 맞아. 그렇지만 난 누가 억지로 케이크 먹이는 건 참을 수 있어. 특히 초콜릿 케이크!
애플잭: 누가 쟤 초콜릿 케이크 좀 사 줘라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곤경에 빠진 포니들을 구하는 건 정말 훌륭하고 멋진 일 맞아. 하지만 겸손하게 행동하는 것도 정말 중요해.
레인보우 대시: 오... 그래. 이제 무슨 소리인지 알겠네. 그래, 맞아. 라이벌이 나타났을 때도 겸손을 잃지 말았어야 했어. 그 라이벌이 나보다 빛나도. 포니 마스크처럼 말이야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셀레스티아 공주님께 편지 쓸 거리가 생긴 것 같은데?
스파이크: 내가 이럴 줄 알았지. 유령 작가로서 벌써 네 편지 다 써 놨어.
레인보우 대시: 진짜 고마워, 스파이크. 그렇지만 이 편지만큼은 내가 직접 쓰고 싶어.
스파이크: 아이, 너 왜 그래. 내가 벌써 다 써 놨다니까!
레인보우 대시: 좋아, 그럼 들어 보자.
스파이크: 셀레스티아 공주...
레인보우 대시: 저기 봐! 이번엔 진짜 유령이야!
[엔딩]
ve
시즌1
시즌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