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NDOM

대본
이전 대본 특급열차 케이크 난도질 사건!
에피소드 캔틀롯 결혼식! -첫번째-
다음 대본 캔틀롯 결혼식! -두번째-
에피소드 갤러리
[오프닝]
래리티: 아! 날씨 한번 퍼펙트하다. 안그러니, 얘들아?
스파이크: 트와...일..라잇, 허, 저기 편지가, 헥헥, 잠깐만, 헥...
트와일라잇 스파클: 안녕, 트와일라잇. 조만간 캔틀롯에서 있을 결혼식이 너도 나만큼 기대되겠구나. 결혼식? 결혼식의 사회는 내가 맡게 됐단다. 너와 네 친구들도 함께 이 멋진 행사를 준비해 줬으면 좋겠구나. 플러터샤이, 넌 합창단들과 음악을 담당해 주렴.
플러터샤이:어머, 어떡해. 완전 영광이야.
트와일라잇 스파클: 핑키파이, 피로연을 준비하는 데, 너 만한 적임자가 없을 것 같구나.
핑키파이: 얍, 얍, 야호!
트와일라잇 스파클: 애플잭, 너는 피로연에 낼 음식을 준비해다오.
애플잭: 저도 무지하게 영광입니다요.
트와일라잇 스파클: 레인보우 대시-
레인보우 대시: [하품]
트와일라잇 스파클: 넌 혼인 서약이 끝나면 신랑 신부와 하객들에게 소닉 레인붐을 보여 주지 않겠니.
레인보우 대시: 예스!
트와일라잇 스파클: 래리티, 넌 신부와 신부 들러리들을 위한 드레스를 디자인해다오.
래리티: 셀레스티아 공주님이 지금... 나한테 캔틀롯 결혼식에 드레스를 만들어 달라니...
트와일라잇 스파클: 그리고 트와일라잇 너는 이 모든 게 계획대로 잘 준비되고 있는지 감독하는 일을 해줬으면 한단다. 그럼 곧 보자꾸나. 너희의 셀레스티아 공주가. 근데 좀 이상하네. 누가 결혼하는데?
스파이크: 오! 맞다 어... 사실 아까 이 편지를 먼저 줬어야 했는데.
트와일라잇 스파클: 공주님께서 당신을 결혼식에 초대합니다. 신부 미 아모레 카덴자, 신랑. 허? 우리 오빠잖아?
애플잭: 너희 오빠 결혼하는 거야? 무지하게 축하한다, 트와일라잇. 완전 경사네.
트와일라잇 스파클: 어, 경사지. 친오빠가 결혼한다는 걸 청첩장으로 방금 알았지만. 종이 조각으로 말이야. 황송하네요, 샤이닝 아머. 이게 말이 돼? 직접 말해 줬어야지. "어이 트와일라잇, 나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정을 내렸어. 너도 알아야겠지? 오, 아니다. 청첩장 받으면 자동으로 알겠구나" 공주라고? 미 아모레 카덴자? 그건 또 누구래?
플러터샤이: 어, 트와일라잇. 너 괜찮니?
트와일라잇 스파클: 미안, 오빠랑 나는 정말 둘도없는 사이였거든. 오빤 내 오.영.친.이었어... 오빠이자 영원한 친구
트와일라잇 스파클: 여기와서 너희들을 만나고 우정을 알기 전까진 샤이닝 아머 오빠가 내 하나밖에 없는 친구였단 말이야.
[트와일라잇 스파클]
나 아주 어렸을 때 친구는 뭐하러 사귀어
그 어떤 포니라도 관심 없었어
난 책이 있잖아 누구 알 필요 없는 걸
다른 포니 그 어떤 친구라도
하지만 내 곁에는 항상
단 하나 뿐인 친구 있어
우리 오빠 최고의 친구
세상 모든 걸 단둘이 함께 나누었지
저 멀리 연을 날리며 (최고의 친구)
무엇도 다툴 필요 없어 (모두 함께면 좋은걸)
우리 바람은 우리 꿈도 하나
그때가 너무 그리운 걸 알까...
[애플잭, 플러터샤이, 핑키파이, 레인보우 대시, 래리티]
우리 오빠 최고의 친구
세상 모든 걸 단둘이 함께 나누었지
[트와일라잇 스파클]
어느새 멀리 있지만 마음은 늘 곁에
우리 오빠도 알까 언제나~ 그리워어~
애플잭: 네 포.영.친. 중 하나인... 포니이자 영원한 친구.
플러터샤이, 핑키파이, 레인보우 대시, 래리티: 아~
애플잭: 내가 봤을 땐 네 오빠는 무지하게 다정하고 훌륭한 포닌 것 같아.
트와일라잇 스파클: 특별하긴 하지. 아무나 궁정 근위대장이 될 수 있는 건 아니니까.
래리티: 잠깐만 스톱. 그럼 우리가 준비하는 결혼식의 신부는 공주님이고 신랑은 근위대장님이야?
트와일라잇 스파클: 그런 셈이지.
래리티: 오..
레인보우 대시: 소닉 레인붐을 캔틀롯에서 보여 준다고? 끝내주게 쿨하겠지?
핑키파이: 끝내주게 쿨해!
스파이크: 너흰 다 결혼 준비를 돕겠지만, 이 몸은 총각 파티를 담당하기로 돼 있다고! 근데 물어볼 게 있어. 총각 파티가 뭐야?
애플잭: 왜 그렇게 축 처져 있어?
트와일라잇 스파클: 그냥 오빠 생각 좀 했어. 내가 포니빌에 온 뒤로 얼굴 보기 힘들어졌는데 만약 결혼을 해버린다면, 그것도 듣도 보도 못한 미 아모레 어쩌구 공주랑. 우리 완전 연락 끊기겠지?
애플잭: 그건 좀 오버다. 넌 동생이라고. 당연히 언제든 만날 수 있어.
트와일라잇 스파클: 결혼한다는 말도 만나서 안 했는데?
레인보우대시: 우와! 근위병 짱 많다!
래리티: 당연히 많이 있어야 하는 거 아니니? 왕실 결혼식엔 포니들이 많이 오니까.
핑키파이: 에츄!
애플잭: 얼른 가자, 할 일이 산더미야. 자, 넌 얼른 가서 오빠를 축하해 줘야지.
트와일라잇 스파클: 그래, 그래야겠지. 일단 축하해 주고 실컷 욕해줄거야.
트와일라잇 스파클: 할 말 있으니까 이리 좀 나와보시지?
샤이닝 아머: 트와일리! 완전 보고 싶었어, 기차는 잘 타고 왔어?
트와일라잇 스파클: 어떻게 결혼한다는 소식을 초대장으로 알릴 수가 있어? 난 오빠 동생이라고!
샤이닝 아머: 아, 일부러 그런 게 아니야. 셀레스티아 공주님이 경비를 강화하라는 어명을 내리셨다고. 기차에 있는 근위병들 못 봤어?
트와일라잇 스파클: 봤어! 엄청난 결혼식이 열리니까. 오빠도 알고 있겠지?
샤이닝 아머: 결혼식이랑 상관없어. 지금 캔틀롯이 위협받고 있거든. 적이 누군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난 공주님의 명으로 캔틀롯 전체에 방어막을 치고 있어.
샤이닝 아머: 자, 이거 봐. 캔틀롯의 안전이 내 어깨에 전부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야. 당장 발등에 떨어진 불부터 해결하느라 그런 거였어.
트와일라잇 스파클: 그래, 뭐, 알았어. 방어막으로 캔틀롯을 지키는 엄청 중요한 일하느라 바빴다 이거지? 그렇지만 그래도 결혼한다는 말은 나한테 직접 했어야지. 난 이제 오빠한테 아무것도 아니야?
샤이닝아 머: 트와일리, 넌 내 동생이야. 어떻게 아무것도 아니겠어? 이거 완전 망했는걸. 신랑 들러리 해달라고 하려고 했는데.
트와일라잇 스파클: 나한테 오빠 신랑 들러리를?
샤이닝 아머: 응 그럼!
트와일라잇 스파클: 나야 영광이지! 근데 내가 모르는 포니랑 결혼한다는 것도 좀 화나. 그 미 아모레 카덴자 공주는 대체 언제 만난거야?
샤이닝 아머: 트와일리, 미 아모레 카덴자 공주는 케이던스야 네 보모 말이야.
트와일라잇 스파클: 케이던스? 케이던스 언니? 이퀘스트리아 역사상 가장 훌륭한 보모 말이야?
샤이닝 아머: 하하하, 난 모르지 네 보모였으니까.
트와일라잇 스파클: 대박, 어쩜좋아? 케이던스 언니는 정말 최고의 포니란 말이야. 아름답고, 다정하고, 착하지.
어린 트와일라잇 스파클: 나 진짜로 운이 좋아 언니가 내 보모라니.
어린 케이던스: 운이 좋은 건 나지, 트와일라잇.
어린 트와일라잇 스파클: 치, 언니는 공주잖아. 나는 그냥 평범한 유니콘이고.
어린 케이던스: 그냥 평범한 유니콘이라니, 절대 아니거든요?
어린 트와일라잇 스파클과 어린 케이던스: 반짝 반짝 햇살에 일어나요 발굽 짝짝 엉덩이 살랑
와일드파이어: 아무튼 난 발굽 관리 받으러 갈거야.
럭키 클로버: 가긴 어딜 간다는 거야.
와일드 파이어: 내 맘이거든?
럭키 클로버: 이번 달만 해도 세 번이나 했잖아.
와일드 파이어: 아니 내 친구들은 다 관리받는다고!
럭키 클로버: 그만해. 왜 사치야.
와일드 파이어: 근데 자긴 맨날 너무해 정말-
와일드 파이어: 자기야 자긴 정말 핸썸해.
트와일라잇 스파클: 언니는 가는 곳마다 사랑을 전파하는 세상에 둘도 없는 포니라고. 근데 오빠가 언니랑 결혼을 하다니! 오빠 땡잡았네! 오빠 땡잡았네!
케이던스 공주: 내가 뭐 중요한 얘기하는 데 방해한 건 아니지?
트와일라잇 스파클: 언니! 반짝 반짝 햇살에 일어나요 발굽짝짝 엉덩이 살랑!
케이던스 공주: 지금 뭐하는 거니?
트와일라잇 스파클: 언니는! 나야 트와일라잇!
케이던스 공주: 아, 그래.
샤이닝 아머: 난 다시 돌아가봐야 해. 결혼식 준비 상황은 케이던스가 다 체크할 거야. 난 네가 와 줘서 정말 기뻐. 그건 아마 케이던스도 마찬가지일 거야, 그렇지?
케이던스 공주: 그럼 당연하지.
샤이닝아머: 그래, 그럼 나중에보자.
애플잭: 케이크 완성, 얼음 조각 완성, 세상에서 제일 맛난 사과 튀김.
트와일라잇 스파클: 음~ 완성!
스파이크: 영원한 사랑을 맹세합니다. 저도요! 음~ 하하..
애플잭: 오셨어요, 공주님!
케이던스 공주: 부탁이니 날 부를땐 미 아모레 카덴자 공주라고 하거라.
애플잭: 안녕하세요, 미 아모레 카덴자 공주님 피로연 메뉴를 체크하려고 오신 거 맞죠?
케이던스 공주: 물론이지. 아.. 맛있구나, 정말 정말 맘에 든다..
애플잭: 그거 다행이네요. 몇 개 가져가실래요? 예비 신부들은 다 그렇더라고요. 너무 바빠서 배 채울 생각도 못 한다니까요.
트와일라잇 스파클: 허? 너 방금 봤니?
트와일라잇 스파클: 완전 거만하게 구시는데 정말! 왜 그런건지는 몰라도 분명 변했어. 날 부를 땐 미 아모레 카덴자 공주라고 하거라.
케이던스 공주: 방금 누가 내 이름을 불렀나?
래리티: 오, 공주님! 공주님의 결혼식에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다니. 정말 영광입니다.
케이던스 공주: 아, 그래. 드레스는 다 됐나?
래리티: 오, 네. 그럼요. 제가 한땀 한땀 공들여서 만든 드레스예요. 아마 공주님 마음에도 쏙 드실 거예요. 으흥.
케이던스 공주: 구슬 장식도 좀 더하고, 트레인도 좀 길게하거라. 이 드레스들은 색 좀 바꿔.
트윙클샤인: 안 그래도 이쁜데요?
미뉴에트: 그러게요.
라이라 하트스트링: 저도 맘에 들어요.
케이던스 공주: 다른 색으로 바꿔.
트와일라잇 스파클: 세상에, 까다로운 까칠 공주라고 불러야겠네.
핑키파이: 자, 보세요. 게임도 할거구요. 춤도 추고! 오, 정말 완벽한 피로연이 될거에요! 그쵸?
케이던스 공주: 그렇겠구나. 이게 여섯 살짜리 생일 파티라면 말이야.
핑키파이: 헤, 감사해요!
루나 공주: 언니, 이제 쉬어. 밤은 내가 지킬테니까.
트와일라잇 스파클: 너희들도 나랑 같은 생각이지? 케이던스 언니는 정말 예비 신부 중에서 최악이야.
스파이크: 누가? 내가?
애플잭: 스파이크! 케이크 장식 좀 냅둬!
스파이크: 헤헤..
래리티: 트와일라잇, 너 지금 무슨 소리를 하는거야. 공주님이 얼마나 좋은 분인데.
트와일라잇 스파클: 네 드레스 트집 잡은건 어떻고!
래리티: 그야 당연하지. 퍼펙트한 결혼식은 신부들의 로망이야.
트와일라잇 스파클: 애플잭, 너 그거 알아? 언니가 네 사과튀김이 정말 정말 맘에 든다고 해놓고는 버린 거!
애플잭: 어, 그야 내가 기분 나쁠까 봐 그랬겠지, 안 그래?
트와일라잇 스파클: 안그래 완전 가식쟁이에다 거짓말쟁이라고!
플러터샤이: 리허설할 때 애들한테 목소리를 좀 높이긴 했어.
트와일라잇 스파클: 거 봐 무례해!
플러터샤이: 근데 얘가 음정이 좀 안 맞긴해.
트와일라잇 스파클: 핑키파이 너만큼은 케이던스 언니가...
핑키파이와 스파이크: 음마~ 헤헤헤 음마~ 히히히
트와일라잇 스파클: 말을 말자. 레인보우 대시, 넌 내 편이지?
레인보우 대시: 있지, 미안한데 소닉 레인붐 준비하느라 너무 바빠서 신부가 어떤 포니인지 제대로 못 봤어.
트와일라잇 스파클: 으으으!
래리티: 공주님은 곧 결혼하시잖아. 내가 확신하는데 결혼 준비 때문에 좀 까칠하신 걸 거야.
트와일라잇 스파클: 내가 확신하는 건 그 여자는 결혼할 자격, 아니 오빠를 알 자격도 없는 포니란 거야!
애플잭: 미안한데, 너 오빠한테 좀 심하게 집착하는 것 같아.
플러터샤이, 핑키파이, 레인보우 대시, 래리티: 으흠..
트와일라잇 스파클: 허? 나 집착하는 거 아니야! 벌써부터 시누이 노릇하려는 것도 아니고! 너희가 결혼 준비하느라 너무 정신이 팔려서 판단력을 잃은 거야!
샤이닝 아머: 트와일리! 네 오빠 오늘 좀 멋지지 않냐? 안 그래? 흠.. 기분이 별로구나?
트와일라잇 스파클: 얘기 좀 해. 내생각엔 오빠가-
케이던스 공주: 으흠!
샤이닝 아머: 어, 왔어, 자기야.
트와일라잇 스파클: 대체 자꾸 어디서 튀어나오는 거야!
케이던스 공주: 잠깐 나랑 얘기 좀 할 수 있을까?
샤이닝 아머: 얘기 좀 하고 올게.
케이던스 공주: 우리 얘기 좀 해.
샤이닝아머: 그래 얘기해.
케이던스 공주: 자기 동생 왜그래?
샤이닝 아머: 내 동생이 왜?
케이던스 공주: 잠깐 내 말 좀 들어봐.
샤이닝 아머: 그래 듣고 있어.
케이던스 공주: 내가 그거 달지 말라고 몇 번이나 얘기한 것 같은데.
샤이닝 아머: 제일 좋아하는 삼촌이 줬어.
케이던스 공주: 그래서?
샤이닝 아머: 그래서 달아야겠다고.
케이던스 공주: 지금 내 말 안 듣겠다는 거야?
샤이닝 아머: 그래 난 이거 달고- 윽...
케이던스 공주: 오 자기야, 또 머리가 아픈거야? 좀 괜찮아?
샤이닝 아머: 으응..
트와일라잇 스파클: 무례하고 거만하기만 한 게 아니었어. 저 여잔 악마야!
샤이닝 아머: 어, 트와일라잇!
케이던스 공주: 내버려 둬.
샤이닝 아머: 나한테 뭔가 할 말이 있는 거 같았는데.
루나 공주: 거기 누구냐! 안에 있거라, 트와일라잇 스파클.
트와일라잇 스파클: 우리 오빠 완전 큰일났어! 너희가 날- 그 옷은 뭐야? 왜 너희가?
플러터샤이: 세상에 믿어지니? 우리들이 미 아모레 카덴자 공주님의 새 들러리가 됐지 뭐야?
트와일라잇 스파클: 새 들러리 라고? 그럼 예전 들러리들은 다 어쩌고?
애플잭: 그건 모르지만 우리더러 들러리를 해주면 정말 정말 정말 좋겠다고 하셨어.
래리티: 열심히 일해줘서 고맙다고 하시면서.
애플잭: 물론 너는 그 분을 안 좋아하지만.
래리티: 정말 멋진 분이라니까!
레인보우 대시: 근데, 나 진짜 이거 입어야 돼? 완전 날기 불편할 것 같은데.
래리티: 음, 약간 고쳐 줄게.
핑키파이: 와 정말 짱이야!
애플잭: 그러게 짱이다.
트와일라잇 스파클: 이제 진짜 혼자가 되버렸네...
셀레스티아 공주: 그렇지, 좋아, 천천히. 다음엔 케이던스가 입장하고 내가 몇 마디하고 서약을 시작할 거야. 샤이닝 아머, 신랑 들러리에게 반지를 받아요.
스파이크: 맹세합니까? 맹세합니다!
샤이닝 아머: 어? 근데 트와일라잇은 어디 갔지?
트와일라잇 스파클: 나 여기 있어! 난 저 여자 옆에 서지 않을 거야! 오빠도 그래야 해!
샤이닝아머: 아, 미안해, 자기야. 왜 저러는지 나도 잘 모르겠어.
케이던스 공주: 우리 그냥 무시 해버리자.
트와일라잇 스파클: 내 말 들어야해, 오빠!
플러터샤이: 세상에 너 괜찮아?
트와일라잇 스파클: 괜찮아!
애플잭: 그게 정말이야?
트와일라잇 스파클: 나 할 말이있어. 저 여잔 악마야!
나머지 포니들: 뭐? 누가 악마야?
근위병들: 저게 무슨 소리지?
트와일라잇 스파클: 친구들한테 못되게 굴고, 분명 들러리들한테도 무슨 짓을 했겠지. 결정적으로 우리 오빠한테 마법 거는 걸 봤다고. 그랬더니 오빠 눈이 막...
케이던스 공주: 으흑... 대체 나한테 왜 이러는 거니!
트와일라잇 스파클: 넌 악마니까! 악마! 우리 오빠 인생을 너가 망치게 내버려둘 줄 알아?
샤이닝 아머: 내 눈이 왜 그렇게 됐는지 알고 싶니? 그건 내가 방어막 주문을 사용하면서 매일 매일 엄청난 두통에 시달려 왔었기 때문이야. 케이던스는 날 저주한 게 아니라 내 두통을 치료해 주는 마법을 써 준 거라고! 신부 들러리를 바꾸기로 한 것도 그래. 들러리들이 캔틀롯 왕족들을 만나는 것에만 너무 집중하고 있었기 때문이야. 그리고 만약 네 친구들에게 나쁘게 굴었다면 내가 너무 바빴기 때문에 결혼 준비를 혼자 다 해야 했기 때문이었겠지!
트와일라잇 스파클: 난 그냥 오빠가...
샤이닝 아머: 아마 엄청 스트레스 받았을 거야! 우리 결혼식이 완벽하길 바랬으니까! 물론 너한테는 그게 그다지 별로 중요한 것 같지 않다만... 미안하지만 난 가서 내 신부를 좀 달래 줘야겠어. 그리고 신랑 들러리는 안 서줘도 돼. 만약 내가 너라면 결혼식장에 오지 않을 거야.
애플잭: 가자, 얘들아 가서 공주님을 찾아보자.
트와일라잇 스파클: 전 그냥..
셀레스티아 공주: 뭘 잘못했는지 생각해 보거라.
트와일라잇 스파클: 내가 정말 지나쳤던걸까. 언니가 생길 수도 있었는데, 잘못해서 오빠까지 잃었어.
[트와일라잇 스파클]
내 마음도 오빠도 알까 그리워
이제는 무엇도 함께가 아니야
트와일라잇 스파클: 미안해...
케이던스 공주: 그럼 그래야지!
ve
시즌1
시즌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