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NDOM

대본
이전 대본 악몽의 밤 축제!
에피소드 우월한 자매 선발 대회!
다음 대본 큐티 마크? 큐티 수두!
에피소드 갤러리
[오프닝]
래리티: 오, 이건 달달한... 당근 팬케이크 냄샌데? 음, 퍼펙트하다. 이 향기는... 달콤새콤한 사과 주스. 그리고 약간 탁한... 이 연기는... 연기? 연기?!
스위티 벨: 래리티 언니! 으, 침대까지 가져다주려고 했는데. 암튼 눈치 꽝이야!
래리티 아빠: 래리티! 잘 잤니?
래리티: 아빠! 엄마?!
래리티 아빠: 우리 귀요미 스위티 벨이 고사리 발굽으로 아침을 만들었단다.
래리티: 어... 그랬네요. 어떻게 주스까지 태울 수 있지?
래리티 엄마: 이 엄마가 가르쳤단다. 우리가 휴가에서 돌아올 때쯤엔 스위티 벨에게 요리 큐티 마크가 생길지도 모른다니까.
래리티: 휴가요? 혹시 이번 주요? 아, 그러니까... 바로 이번 주, 바로 오늘요?! 어. 저기, 그건... 사과 소스니?
스위티 벨: 아니. 토스트! 오랜만에 언니랑 단둘이 놀 생각하니까 완전 신 나는 거 있지. 난 아빠 마차에서 짐 가져올게.
래리티: 저, 일주일이라고 했었죠? 그럼 설마... 7일 다예요?
래리티 엄마: 정확히 6박 7일이지! 알아. 동생이랑 더 놀고 싶어서 그러지?
래리티 아빠: 이거 먹을 거니?
래리티: 오, 그렇지만 전 할 일이 아주 많은걸요. 뭐, 할 수 없죠. '동생이랑 놀아 주기'를 스케줄에 넣는 수밖에 없겠네요.
스위티 벨: 짐은 별로 없어.
래리티: 자, 그럼 이제 주방을 깨끗하게 청소하자.
스위티 벨: 청소? 그렇지만 아직 아무것도 안 먹었잖아.
래리티: 뭐? 이걸 먹겠다고? 노력은 정말 가상했지만, 이런 걸 먹을 순 없어. 홀랑 탔잖니.
스위티 벨: 홀랑은 아닌데.
래리티: 걱정할 것 없어. 언니가 맛있는 아침 만들어 줄게.
스위티 벨: 도와줄까?
래리티: 오! 어, 그래. 음... 잠깐만, 스위티 벨. 도움이 필요하면 말할게.
스위티 벨: 래리티 언니! 도움 필요할 때 말한다며.
래리티: 그랬었지! 그럼, 저... 요리에 장식 좀 해 줘.
스위티 벨: 이 파슬리 하나로?
래리티: 아, 잠깐만! 조심해! 똑바로 올려야 해. 서두르지 말고. 아니! 너무 느리잖니. 조심해! 넘어가! 퍼펙트하게 해야 한다...
스위티 벨: 으아, 으악! 꺅!
래리티: 뭐, 대충 됐네.
래리티: 시간이 벌써 이렇게 됐네! 다 쓴 수건 좀 세탁실에 옮겨 줄래?
스위티 벨: 걱정 마, 언니. 내가 뭐든 도와줄게.
래리티: 스위티 벨!
스위티 벨: 짜잔! 내가 뭐든 도와준다고 말했잖아. 놀랐지?
래리티: 못 살아! 이 끝내주는 럭셔리 스타일 디자이너 코바늘 뜨개질 울 스웨터를 빨아 버린 거야?! 이거 한정판이라 다시 구하기도 힘든 건데!
스위티 벨: 빨면 안 돼?
래리티: 그걸 말이라고... 게다가 울 스웨터는 태양 빛에 널면... 쪼그라들어.
스위티 벨: 오... 미안.
래리티: 그래. 그럼 난... 가서 계속 일해야지.
스위티 벨: 미안...
래리티: 허, 제발 사고 좀 그만 쳐 줘. 제발 좀!
스위티 벨: 너무해! 난 그냥 언니를 도와주려고 한 건데.
스위티 벨: 으아! 심심해, 지루해, 따분해! 래리티 언니는 일이 언제 끝나지?
래리티: 제발 사고 좀 그만 쳐 줘.
스위티 벨: 그림 그리는 건 사고 치는 게 아니잖아? 흠, 뭔가... 빠진 것 같단 말이야.
스위티 벨: 여기 선물! 언니를 위해 내가 특별히 만든 거야.
래리티: 안 돼! 여기 있던 보석들 쓴 거니?!
스위티 벨: 어... 어. 그렇지만, 언니 작업실에 잔뜩 있길래...
래리티: 이건 완전히 희귀한 베이비 블루 사파이어야! 이걸로 어마어마하게 중요한 클라이언트 의상을 만들어야 한다고!
스위티 벨: 오... 미안.
래리티: 하, 스위티 벨... 관둬. 내가 너랑 뭘 더 하겠니.
스위티 벨: 오! 할 거야 엄청 많지! 자전거 타기, 체스 두기, 노래하기, 개구리 잡기, 베개 싸움...
래리티: 그런 뜻이 아니야!
스위티 벨: 오.
래리티: 사파이어 찾으러 또 나가야 하잖아!
스위티 벨: 내가 도와줄게!
래리티: 안 돼! 됐어, 사양할게. 넌 여기 떨어진 종이들이나 좀 주워서 치워 놔. 깨끗하게! 펜이랑 연필도 원래 있었던 자리에 정확하게 놓고. 제발 뭘 해도 좋으니까, 내가 뒤치다꺼리해야 할 사고 좀 치지 말아 줘. 부탁이야!
스위티 벨: 하, 난 왜 이러지? 맨날 사고만 치고.
래리티: 스위티 벨! 언니 왔어. 스위티 벨?
스위티 벨: 깜짝 놀랐지롱!
래리티: 이게 뭐야! 내 패션의 방을 어떻게... 뭘 한 거야? 무슨 짓을 한 거냐고?!
스위티 벨: 언니가 방을 너무 어질러 놨길래 내가 싹 치워놨지롱.
래리티: 그건 어질러 놓은 게 아니라, 내 기준대로 정리해 둔 거였다고! 새 패션 라인 구상이 거의 끝난 상태였는데... 네, 네가... 그걸 다 치워... 아니, 다 망쳐 버렸단 말이야! 끔찍해!
스위티 벨: 그렇지만 언닌 내가 어질러 놓으면 맨날 화냈잖아!
래리티: 아니, 이건 내 집에서 내가 쓰는 거잖아! 이제 처음부터 다 다시 해야 된다고!
스위티 벨: 난, 난 언니가... 좋아할 줄 알고...
래리티: 좋아해?! 내가?! 으... 나 좀 혼자 있고 싶어. 흥!
애플블룸: 그래! 래리티 언니랑은 재밌어?
스위티 벨: 그럼! 완전 재밌지.
애플블룸: 에?
스위티 벨: 이상해. 난 언니랑 오랜만에 재밌게 지내고 싶은데, 자꾸 사고만 쳐.
애플블룸: 혹시 이런 건 어때? 우리 언니랑은 매년 나가거든. 자매가 한 팀으로 게임도 하고 노는 대회인데, 진짜 재미있어!
스위티 벨: 와! 내가 하고 싶은 게 바로 그런 거였는데. 래리티 언니도 좋아할 거야.
래리티: 정말 터무니없는 생각이다. 스위트 애플 농장에서 열린다고? 딱 들어도... 좀 지저분하겠다.
스위티 벨: 그래서 뭐? 이제 다시 지저분한 게 싫어졌어?
래리티: 스위티 벨, 비꼬지 마! 동생은 언니 말 잘 들어야지.
스위티 벨: 맞아! 그리고 동생을 사랑하는 언니라면 대회에 같이 나가야지.
래리티: 너 정말...! 언니 말 몰라? 흙먼지 날리는데 유치한 게임까지... 으, 천박해! 난 못 하니까 그런 줄 알아.
스위티 벨: 됐어, 그럼! 그럼... 그럼 나 혼자 나갈 거야! 언니 따위 필요 없다고! 또 앞으로 나 스위티 벨은 쭉 영원히 언니 없이 살 거야!
래리티: 허! 하! 너 지금 감히 나한테 절교 선언을 해?! 어이없어! 내 방 꼴을 좀 봐! 동생 같은 거 필요 없는 건 바로 나라고. 알겠어?
스위티 벨: 그러셔요? 웬일로 우리 마음이 똑같네그래. 그럼 우리 둘 다 서로 필요 없는 거지?
래리티: 그래!
스위티 벨: 좋아! 안녕, 옛날 언니!
래리티: 흥!
애플잭: 천박하다고? 정말 우월한 자매 대회가 천박하다고 했단 말이야?
애플블룸: 말도 안 돼! [트림] 잠깐, 천박이 뭐야?
스위티 벨: 대회만 그런 게 아니라, 나도 천박하다고 생각할걸.
애플잭: 아니, 래리티는 뭐든지 천박하다고 생각해.
애플블룸: 천박한 게 뭔데?
애플잭: 고상하지 못하고 교양이 없다는 뜻이야.
애플블룸: [트림]
애플잭: 바로 그런 거지. 래리티한테 시간을 좀 주는 게 어때? 원래 자매 싸움은 칼로 물 베기잖아.
스위티 벨: 래리티 언니랑 내 싸움은 아니야.
애플잭: 기운 내라고. 애플 블룸이랑 난 이제 일 시작할까 하는데, 너도 좀 도와줄래?
스위티 벨: 정말 내가 도와줘도 되겠어? 또 사고만 칠 텐데.
애플잭: 무슨 소리. 김빠지는 소리 말고. 봐! 아주 좋아, 애플 블룸! 
스위티 벨: 이게 일이라고?
애플잭: 어차피 상처 난 사과는 못 파니까, 돼지 먹이나 주려고 모으는 거야.
애플블룸: 힘든 일이니까 더 재밌게 하는 거야. 해 볼래?
스위티 벨: 아... 좋아. 아으! 진짜네. 정말 힘든 일이구나.
애플블룸: 그래서 우린...
애플잭: 같이 하지!
스위티 벨: 흥, 울 언닌 뭐든 나랑 같이 안 할걸.
래리티: 으, 어디서부터 다시 시작하지? 스위티 벨, 고 계집애 정말... 오, 이런, 여긴 항상 뒤죽박죽이었는데. 아이디어! 그래, 난 역시 천재라니까! 이 작품의 이름은 '컬러풀한 패션의 극치'야! 이게 다 스위티 벨이... 흥, 아니야. 그래도 내 물건에 허락 없이 손 댄 건 못 참아. 흥!
애플잭: 애플 블룸! 네 차례야!
스위티 벨: 이번엔 또 뭐야? 포도 주스네? 울 언닌 내가 포도 주스를 마시고 있으면 자기가 만든 퍼펙트한 의상 근처에 못 오게 하는데.
애플블룸: 그건 너무하다!
애플잭: 애플 블룸...
스위티 벨: 너무 화 내지 마! 쟤는 실수로...
애플블룸: 꺅!
애플잭: 이건 어떠냐, 요 말괄량이 망아지 녀석 같으니!
래리티: 이제 새 패션 라인에 쓸 천들까지 세탁하면 끝이야. 오, 볼 때마다 가슴 아파. 하여튼 스위티 벨, 그 계집애가 정말... 아, 오팔. 퍼펙트해! 스위티 벨은 이게 너한테 잘 어울릴 줄 알았나 보다. 딱 네 거네! 아무튼 운도 참 좋은 녀석이야. 테러블한 실수를 저질러도 결과는 나쁘지 않으니깐 말이야. 흥.
애플잭: 애플 블룸!
애플블룸: 알겠어, 언니!
스위티 벨: 와, 둘이 진짜 찰떡궁합이네.
애플잭, 애플블룸: 이하!
애플잭: 오늘도 양몰이 게임까지 성공!
새끼 양: 말로 해도 되는데...
스위티 벨: 울 언닌 나랑 발굽 파이브도 안 해.
래리티: 퍼펙트해! 보석 하나 붙이면 의상도 이제 끝! 으, 스위티 벨! 그 허접한 그림인지 뭔지, 어디다 뒀지? 오, 스위티 벨! 하나밖에 없는 동생한테 내가 무슨 짓을 한 거야? 재밌게 놀아 주지는 못할망정, 난 불평이나 하고 네가 가 버렸으면 좋겠다며 생각했어! 왜 하필 그런 짓을... 안 돼. 다시 데려와야 돼, 반드시! 셀레스티아 공주님의 이름을 걸고, 다시는 동생을 버리지 않겠어! 다시는!
래리티: 스위티 벨! 오, 여기 있었구나. 언니가 널 얼마나 찾아다녔다고. 저기...
스위티 벨: 어머, 옛날 언니 아니세요? 여긴 어쩐 일이세요? 거기 조심해요. 먼지라도 묻으면 어쩌려고요.
래리티: 오, 스위티 벨... 이 언니가 정말 잘못했어. 우리 예쁜 동생이 없으면 절대 안 되겠는걸.
스위티 벨: 나도 언니가 없으면 안 될 거 같긴 해. 애플잭 언니랑 애플 블룸을 보니까 더 간절히 그렇더라고.
래리티: 오, 내 동생. 그렇게 말해 주니까 얼마나 고마운지 모...
스위티 벨: 그래서 말이야, 애플잭 언니한테 내 친언니가 돼 달라고 할 거다!
래리티: 뭐?!
애플잭: 뭐?!
애플블룸: 뭐?!
스위티 벨: 언니는 동생을 아껴 주고 돌봐 줄 줄 알아야 하는 거야. 바로 애플잭 언니처럼 말이야.
애플잭: 잠깐만, 스위티 벨. 이건 좀 부담스러운데?
애플블룸: 안 돼! 언닌 우리 언니란 말이야!
애플잭: 그래. 어...
스위티 벨: 좋아. 그럼 언니의 언니가 돼 달라 해야지. 그럼 '진정한 언니란 이런 것이다'를 배울 수 있을 테니까 말이야.
애플잭: 어, 저기 있잖아... 난...
래리티: 좋은 언니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나도 잘 알고 있어, 진짜야! 언니가 맛있는 파이 만드는 법 가르쳐 줄게. 오, 아니면 헤어를 아름답게 스타일링하는 법을 가르쳐 줄게. 정말 재밌겠지? 응?
스위티 벨: 하! 그래서 나 데리러 온 거야? 진짜 끔찍해. 같이 하겠지, 언니 하고 싶은 것만!
래리티: 어... 어.
스위티 벨: 됐어, 관둬!
애플블룸: 언닌 아직 내 언니지?
래리티: 거참 사과 한 번 하기 되게 어렵네. 애플잭, 너 때문에 내가 더 테러블한 언니가 돼 버렸어.
애플잭: 그게 뭔 소리여. 지금도 넌 네 생각만 하고 있잖아. 자매끼리도 주고받아야 해. 넌 그동안 많이 받았지만, 아직 주는 건 해 본 적 없잖아.
래리티: 주는 걸 왜 안 해? 난 교훈도 주고, 잔소리 같은 것도 해 주고...
애플잭: 그렇지만 져 주는 건 안 하잖아. 자매란 말이야, 그러니까... 사과 파이야. 래리티 넌 엄청 맛있는 사과고, 스위티 벨은 바삭바삭한 빵 같은 거지. 그 두 개가 어우러져야 퍼펙트한 사과 파이가 탄생한단 말이야.
래리티: 그래, 맞아. 그 둘이 따로 있으면, 사과 파이가 아니라 지저분한 음식 쓰레기밖에 안 될 거야. 오, 이제 진짜 내가 할 일을 알았어! 설마 너무 늦은 건 아니겠지?
스위티 벨: 차라리 래리티 언니가 안 온 게 다행일지도 몰라. 언니가 왔다면 또 천박하다고 투덜댔을걸.
애플블룸: 와! 저 돼지 진짜 크다!
애플잭: 진짜 무지하게 귀엽네.
스위티 벨: 래리티 언니는 그런 말 절대 안 할 걸. "오, 세상에. 저 먼지 좀 봐! 정말 테러블해! 거품 푼 물에 확 담가 버리고 싶다!"
애플잭: 이제 시작한다!
스위티 벨: 그래, 경기 재밌게 해. 나도 하고 싶지만, 어쩔 수 없지 뭐... 어?
애플블룸: 친구, 준비 됐지?
애플잭: 애플 블룸은 나랑 매년 경기에 참가했으니까...
애플블룸: 올해는 내가 우리 언니를 너한테 빌려 줄게!
애플잭: 일일 언니인 거지.
스위티 벨: 정말이야?
애플블룸: 딱. 하루야. 딱. 하루.
스미스 할머니: 이거 켜지긴 한 거냐? 안 켜진 것 같지 않니? 이봐요! 뭐라고? 어, 그래. 진작 그렇다고 말해 주지. 암튼 요즘 물건은 쓸데없이 복잡해. 이제 여러분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려 온, 우월한 남매 경주... 우월한 자매 경주... 오, 이런. 엄청 큰 경주가 열립니다! 올해는 다섯 팀이 경기에 참가하게 됩니다. 참가자들은 모두 결승선에 서 주세요. 뭐라고? 결승선이 아니라 출발선이지!
스위티 벨: 신 난다!
애플블룸: 딱. 하루. 꼭 1등 해!
스미스 할머니: 모두 우승하길 바라요! 자, 제자리... 준비... 오윽!
스위티 벨: 괜찮아, 언니? 애플잭 언니, 도와줘! 우린 할 수 있어!
애플블룸: 진짜 아쉽다. 거의 이겼었는데.
스위티 벨: 고마워, 애플잭 언니. 언니가 최고야! 우승 못한 건 상관없어. 완전 완전 재밌었어! 어? 우리 언니? 그럼 애플잭 언니는? 이게 다 뭐지?
애플잭: 제일 첫 번째 진흙 구덩이에서 바꿔치기한 거지.
스위티 벨: 그럼 처음부터 계속 우리 둘이서 게임한 거야?
래리티: 그래. 사랑하는 언니랑 둘이서. 뭐, 출발선에서는 같이 안 섰지만.
애플블룸: 결승선에는 같이 들어왔지!
스위티 벨: 정말... 계속 언니랑 게임한 거야?
래리티, 애플잭, 애플블룸: 으응.
스위티 벨: 날 위해서 달린 거야?
래리티: 우리. 우릴 위해서 달린 거야. 봐 봐, 우린 드디어 사과 파이가 됐어!
스위티 벨: 뭐?
래리티: 어, 나중에 설명해 줄게. 우선은 즐거운 축하 파티 먼저 하자!
애플잭, 애플블룸, 스위티 벨: 예!
스위티 벨: 어디서?
래리티: 당연히 스파에서지. 저기, 나 농담 아니거든.
래리티: 좋았어, 그럼 공주님께 뭐라고 써야 할까?
스위티 벨: 나 먼저. 언니가 있는 건 세상에서 가장 멋진 일인 것 같아요. 그렇지만 쉬운 일은 아니에요.
래리티: 저도 동생이 있다는 건 멋진 일이라고 생각해요. 가끔은 힘도 합쳐야 하고, 한 발 물러서기도 해야 하죠. 또 서로의 차이점을 받아들이기도 해야 하지만요. 그렇지만 함께 한다는 게 제일 중요한 거예요. 발굽이 약간은 더러워질 수도 있다는 걸 감수하고 말이에요.
스위티 벨: 엄청나게 더러워질 수도.
래리티: 약간 더러워질 수도.
스위티 벨: 엄청나게.
래리티: 아주 약간 더러워질 수도!
스위티 벨: 엄청!
스파이크: 잠깐만요, 아가씨들! 이건 어때? 중간으로 합의 보는 거야. 너무 더럽게도, 너무 약간도 아니게 말이야.
래리티, 스위티 벨: 좋아!
[엔딩]
ve
시즌1
시즌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