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NDOM

대본
이전 대본 래리티와 건달들
에피소드 모델이 된 플러터샤이
다음 대본 블룸버그 납치 대소동
에피소드 갤러리
[오프닝]
래리티: 오, 미안해. 많이 기다렸지? 약속 시간은 꼭 지키려고 했는데 오다가... 늘 하던 걸로요!
로터스 블로섬: 네!
래리티: 오다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아니? 맞춰 봐!
플러터샤이: 혹시 안 좋은 일이니?
래리티: 땡! 오히려 그 반대야. 아까 내 신상 모자 봤지? 그걸 쓰고 여길 오고 있는데 갑자기 누가 부르더라고! 그게 누구였나면... 바로 포토 피니쉬야!
플러터샤이: 포토 피니쉬?
래리티: 이퀘스트리아에서 제일 핫한 패션 사진작가야. 아무튼 내 모잘 보더니 정말 판타스틱하다지 뭐니!
플러터샤이: 진짜 좋았겠다.
래리티: 그러더니 내 다른 의상도 보고 싶다면서 우리 부티크에 촬영을 오겠다는 거 있지!
플러터샤이: 정말 잘됐네.
래리티: 오, 난 이제 스타야! 엄청난 커리어를 쌓을 기회라고!
플러터샤이: 그렇구나. 네가 기쁘다니 나도 기뻐.
래리티: 근데 그러려면 모델이 되어 줄 포니가 필요해. 아름다움도 퍼펙트, 우아함도 퍼펙트한, 멋진 포니! 너처럼!
플러터샤이: 난 안 퍼펙트한데...
래리티: 부탁해. 이건 엄청난 기회란 말이야. 나한텐 아주 중요한 일이라고!
플러터샤이: 그래도 나한텐 무리야.
래리티: 그럼 너보다 예쁘고 우아한 포니를 데려오던가.
플러터샤이: 그건...
래리티: 없지?
플러터샤이: 잘 찾아 보면 있을지도...
래리티: 아잉!
플러터샤이: 나보다 옷도 잘 입고...
래리티: 아잉!
플러터샤이: 주목 받는 것도 좋아하는...
래리티: 아잉, 아잉, 아잉!
플러터샤이: 알았어. 너한테 그렇게 중요한 일이라면 도와야지, 뭐.
래리티: 오, 고마워, 고마워, 고마워, 고마워! 내가 베스트 프렌드 하난 잘 뒀다니까!
플러터샤이: 아, 개운해. 오후엔 역시 스파가 최고야.
래리티: 그렇지? 난 네가 거절할까 봐 계속 가슴 졸였지만 네가 좋았으면 됐지, 뭐! 어머, 나 여드름 올라오니? 오! 이럴 때는 주저 없이... 늘 하던 걸로요!
래리티: 음. 더 당당하고 열정적인 포즈를 취해 봐.
플러터샤이: 다, 당당하고... 여, 열정적인 포즈?
래리티: 조명, 뭐 하니? 의상은 반짝이가 포인트라 더 강하게 때려 줘야 한다고! 오, 깃털이 왜 이리 빈약하지? 핑키 파이, 여기 깃털! 반짝이! 반짝이도! 오, 리본도! 아니다, 떼 버려. 아니, 다시 달아. 오, 단이 싹 나갔잖아. 바늘꽂이! 다들 도와줘서 정말 고마워. 예민하게 군 거 사과할게. 사실 너무 긴장되거든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스파이크, 너 안 따갑니?
스파이크: 살 두꺼워! 하나도 안 따가워. 설령 따갑다고 해도 난 기꺼이 그녀의 바늘꽂이가 될 거야. 래리티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우니까!
트와일라잇 스파클: 어흐.
스파이크: 내가 비밀 하나 말해 줄게. 대신 절대 말 안 한다고 약속해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당근이지.
핑키 파이: 하늘 땅, 별 땅, 약속 깨면 컵케이크 눈에 박을게.
스파이크: 사실은 나 래리티 좋아한다?
핑키 파이: 절대 말 안 할게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난 또 뭐라고. 세상이 다 알걸? 네가 래리티를...
핑키 파이: 트와일라잇! 말하지 않기로 약속했잖아. 쟨 널 믿는다고. 믿음이 깨지면 우정도 사라지는 거야. 영원히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치만...
핑키 파이: 영원히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입에 자물쇠 척. 근데 비밀이라기엔 너무 티 내는 거 아니니?
포토 피니쉬: 나. 포토 피니쉬. 도착.
래리티: 오셨군요. 정말 가문의 영...
포토 피니쉬: 자, 그럼... 시작.
래리티: 당당 앤드 열정, 알지?
포토 피니쉬: 좋아! 나에게 더 뭔가를 보여 줘. 아니야! 좋아. 아니야! 좋아. 아니야! 좋아. 피니시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몇 장 찍기는 했다니?
플러터샤이: 정말 미안해. 최선은 다했는데...
래리티: 아니야. 모자는 너무 너저분하고 망토도 너무 과했어. 감히 저분을 감동시키려 했다니, 바보 같아.
포토 피니쉬: 나 포토 피니쉬, 포니빌에서 차세대 패셔니스타를 발견했다. 
래리티: 진짜요?
포토 피니쉬: 그래! 진짜. 그리고 나 포토 피니쉬는 그 포니를 이퀘스트리아 최고의 스타로 만들 예정이다. 그럼 화보 촬영은 내일 공원에서. 간다!
래리티: 방금 들었어? 날 이퀘스트리아 최고의 스타로 만들 거래!
플러터샤이: 다행이다. 난 내가 망친 줄 알고 걱정했거든.
래리티: 오, 그럴 리가. 넌 정말 퍼펙트했어.
래리티: 땡. 땡. 땡. 오, 스톱! 좋아, 이 의상으로 결정!
플러터샤이: 와, 왠지 나까지 막 흥분돼. 이퀘스트리아 최고의 스타 디자이너가 되더라도 절대 우릴 잊으면 안 된다?
래리티: 당연하지.
포토 피니쉬: 여기서 내려. 오, 아냐, 아냐, 아냐. 더 심플한 옷으로 바꿔. 자연이 마구 살아 숨쉬는... 옷으로!
래리티: 오, 마침 저도 그럴 참이었어요. 어... 안 가져왔네? 잠시만 기다려 주시면 바로 만들어 올게요.
포토 피니쉬: 아니. 그럴 필요 없다. 
래리티: 그, 그치만... 제가 이퀘스트리아 최고의 스타가 되려면 완벽한 의상을 보여야 하지 않을까요?
포토 피니쉬: 누가 그대가 최고의 스타가 될 거랬지? 내가 발견한 스타는 저 포니! 그녀가 나의 뮤즈야! 그대는 가.
래리티: 오...
플러터샤이: 난 못 하겠어...
래리티: 해야 해, 플러터샤이. 포토 피니쉬가 콕 집었다잖니. 이건 정말 일생일대의 기회라고. 오, 물론 우리 둘 다 이게 나의 기회이길 바라긴 했지만... 어쨌든 이건 꼭 해야만 해! 날 봐서라도 꼭! 반드시, 반드시, 반드시!
포토 피니쉬: 플러터샤이! 시작하자, 순간의... 마법을! 오, 완벽해. 그대는 꼭 한 떨기 꽃 같구나. 반짝이와 깃털을 빼니 훨씬 더 돋보여.
핑키 파이: 어떻게 됐어, 래리티?
래리티: 끝났어. 플러터샤이랑 일하고 싶대, 내가 아니라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오, 래리티. 정말 실망했겠다. 우리가 도와줄 건 없니?
래리티: 지금은 그냥 혼자 있고 싶어.
스파이크: 들었지? 혼자 있게... 해 줘! 왜? 그래도 위로는 해 줘야 할 거 아냐.
포토 피니쉬: 너무 진해. 너무 연해. 진해. 연해. 완벽해.
플러터샤이: 에... 에... 취.
포토 피니쉬: 오, 좋아. 재채기마저 우아하구나. 뭘 봐! 기분은 어때? 흥분되나? 신 나나? 꼭 꿈이 이뤄진 거 같지?
플러터샤이: 떠, 떨려요.
포토 피니쉬: 떨려? 바보 같은 소리! 그대는 스타가 될 포니야. 잡아먹을 듯 쳐다보는 관중들 앞에 서는 게 일이지. 알았으면 나가!
플러터샤이: 래리티를 실망시킬 순 없어. 꼭 해야만 해. 반드시, 반드시, 반드시!
리리카 라일락: 우아하네요.
로얄 리본: 사랑스러워요.
호이티 토이티: 어머나, 내 광고에 딱 맞는 모델이에요.
래리티: 오...
포니: 표지는 누구예요?
포니: 당연히 플러터샤이지!
골든 하베스트: 예쁘다.
포니: 완전 떴네!
골든 하베스트: 그러게.
슈샤인: 우연히 못 만나나? 오, 플러터샤이다! 플러터샤이!
포니들: 플러터샤이!
포니: 죄송하지만 웃어 볼래요? 아주 좋아요!
래리티: 와, 정말 제대로 떴구나. 네가 진짜 자랑스러워. 스타의 삶은 분명 행복하겠지?
플러터샤이: 오, 맞아. 정말 행복해...
포토 피니쉬: 플러터샤이! 한참 찾아다녔잖아. 스케줄이 빡빡하다고. 
플러터샤이: 같이 스파 할래? 늘 보던 시간 어때?
래리티: 나야 좋지! 스타의 스케줄은 얼마나 빡빡한지 듣고 싶거든.
래리티: 으! 가는 곳마다 팬들을 몰고 다녀야 하는 건 이 래리티 님인데. 네, 캐러셀 부티크입니다!
스위티 드롭: 플러터샤이는요? 방금 여기로 들어갔다던데.
래리티: 아, 네. 방금 나갔어요. 그래도 운이 좋으세요. 대신 저의 베스트 의상들을 세일 중이거든요!
스위티 드롭: 누구신데요?
래리티: 그 유명한 래리티죠!
스위티 드롭: 전혀 모르겠는데.
포토 피니쉬: 나 포토 피니쉬가 찾아낸 진흙 속의 진주죠.
플러터샤이: 포토 피니쉬?
포토 피니쉬: 카메라만 대면 돌변하거든요.
플러터샤이: 저기... 포토 피니쉬?
포토 피니쉬: 찰칵 누르면 철컥 탄생하는, 순간의... 마법이죠!
포니: 플러터샤이! 여기 보세요!
플러터샤이: 포토 피니쉬, 정말 죄송한데 중요한 약속이 있어서 가 봐야...
포토 피니쉬: 오! 그걸 왜 이제 얘기하니? 발레 공연 VIP 시사회! 잘나가는 핫 포니들은 모두 올 거다.
플러터샤이: 아니요, 실은 제가 친구를 만나기로 했어...
포토 피니쉬: 간다!
래리티: 아으! 너무 오래 앉아 있어서 발굽이 완전 쭈글탱이가 됐어. 플러터샤이는 스타가 되더니 너무 바쁜가 봐. 베프도 잊을 만큼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냥... 일이 많은 걸 거야.
래리티: 그러시겠지. 플러터샤이는 월드 스타시니까! 확 망가졌으면 좋겠어. 아주 쫄딱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래리티! 플러터샤이는 우리 친구야.
래리티: 알아, 안다고. 진심으로 축하해 주고 싶은데 자꾸만... 으, 질투가 나! 오, 제발 플러터샤이한텐 말하지 말아 줄래? 제발. 제발, 제발, 제발, 제발, 제발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야 당근이지. 믿음이 깨지면 우정도 사라지는 거니까.
핑키 파이: 영원히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우와! 정말 예뻐, 래리티!
래리티: 플러터샤이 같은 스타는 아니지만, 그렇다고 자기 관리를 소홀히 할 수는 없지. 먼저 갈게!
플러터샤이: 래리티! 많이 기다렸지? 오다가... 오, 이런. 벌써 갔구나, 그치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맞아.
플러터샤이: 모든 게 엉망이야. 기분이 너무 최악이라 소리라도 질러야겠어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좀 나아졌니?
플러터샤이: 아니... 내 얘기 좀 들어 줄래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럼.
플러터샤이: 래리티한테는 말하지 말아 줘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당근.
플러터샤이: 핑키처럼 해 줘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하늘 땅, 별 땅, 약속 깨면 컵케이크 눈에 바... 아악!
플러터샤이: 난 모델 일이 별로야. 아니, 끔찍하게 싫어! 주목 받는 것도 너무 너무 싫고. 근데 래리티가 꼭 해야만 한대. 반드시, 반드시, 반드시! 반드시..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오, 그래? 있잖아, 내가 비밀 하나 말해 줄게. 래리티는...
플러터샤이: 래리티가 뭐?
핑키 파이: 영원히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아니야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런데 말이야, 모델 일 하는 게 그 정도로 싫으면 그만두면 되잖아.
플러터샤이: 그건 안 돼. 절대로 그럴 수는 없어. 그럼 래리티가 실망할 거라고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하지만 래리티는 나한테...
핑키 파이: 음... 맛있다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아윽!
플러터샤이: 나도 답답해. 차라리 확 망가졌으면 좋겠어. 그럼 포토 피니쉬도 날 포기하고 다른 포니와 순간의 마법을... 만들 텐데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러게 말이야. 그거야. 그거야, 그거야, 그거였어!
갤라 애플비: 플러터샤이다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안 그러니, 핑키? 플러터샤이는 망가지는 법 자체를 모르는 애야. 그러니까 내가 다음 패션쇼에서 마법으로 망가지게 해 주는 거지. 모델? 그 순간 바로 끝일걸. 그리고 플러터샤이가 모델을 그만두면 래리티의 질투심도 사라지게 될 거야! 또 난 끝까지 비밀을 지킬 수 있고! 으, 난 천잰가 봐! 근데 이거 절대 비밀인 거 알지? 말 안 한다고 약속해 줘. 약속을... 하겠단 거야? 아닌가...?
핑키 파이: 당연히 한 거지! 말 안 하고 보여 준 거잖아. 지퍼 찍, 담엔 열쇠로 잠그고, 구멍을 파서, 그 열쇠를 묻고, 그 자리에다 집을 지은 다음에, 그 집에 들어가기까지 했는걸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어련하실까.
플러터샤이: 정말 이 방법이 통할까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너답게 하면 모두 좋아하잖아. 그러니까 너답지 않은 행동을 해야지. 그냥 나한테 맡겨.
래리티: 어디, 얼마나 예쁜지 직접 봐 주지.
플러터샤이: 윽! 으윽... 앗! 으악!
래리티: 오, 이런.
골든 하베스트: 당장 무대에서 끌어내요!
레몬 하트: 패션계의 수치예요. 정말 부끄러워요!
포토 피니쉬: 나 포토 피니쉬가 끔찍한 실수를 저질렀다!
래리티: 브라보! 브라보!
리리카 라일락: 브라보? 저런 형편없는 모델에게 브라보를 외치는 포니가 누구죠?
래리티: 정말 당당하고 열정적이네요! 플러터샤이는 모델계의 신세계를 열었어요. 브라보!
리리카 라일락: 누가 이런 말을 하는 거죠?
로얄 리본: 저기 있네요! 멋진 망토와 모자를 쓴 유니콘이에요.
리리카 라일락: 패션이 뭔지를 온몸으로 보여 주는 포니로군요. 뭐, 저 멋진 포니가 브라보라면, 브라보인 거겠죠. 브라보!
포니: 맞아요. 브라보!
포니: 플러터샤이는 모델계의 신세계를 열었다!
플러터샤이: 이건 최악이야. 진짜 최악이라고! 망가지려고 했는데 더 유명해져 버렸어. 정말 짜증나! 아무거나 막 차 버릴 거야! 래리티가 내가 모델 하는 걸 바라지만 않았어도..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어으! 사실 래리티는...
래리티: 플러터샤이, 너 괜찮아?
플러터샤이: 당연히 괜찮지. 난 세계적인 패션 모델인걸! 괜찮지 않을 이유가 없잖아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치만 넌...
래리티: 하지만 무댈 망쳤잖아. 모두 앞에서 그렇게 망가졌는데... 어떡해! 오, 플러터샤이. 정말 끔찍하지만 내가 그걸 바랐어.
플러터샤이: 네가 어째서?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어째서겠니! 당연히...
래리티: 질투가 났어! 스타는 내가 되고 싶었는데 네가 돼 버렸으니까! 네가 모두 앞에서 쫄딱 망가져서 모델을 관두길 빌었어. 그런데 그 일이 현실이 되고 나니, 견딜 수가 없었어. 네가 그렇게 좋아하는 일에 저주를 퍼붓다니 미친 거지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치만 플러터샤이는 사실...
플러터샤이: 뭐? 오, 래리티. 난 모델 일 정말 싫어.
래리티: 진짜?
플러터샤이: 너무 너무 싫어.
래리티: 오, 그럼 그만두면 됐잖니.
플러터샤이: 내가 그만둔다고 하면 네가 화를 낼 것 같았어, 이퀘스트리아의 스타가 될 기회를 날린다고.
래리티: 난 그것도 모르고 계속 질투를 했어. 고백하면 네가 날 미워할 줄 알았거든.
플러터샤이: 아니.
래리티: 우리 뭐 한거니?
플러터샤이: 더 빨리 얘기했으면 좋았을걸.
래리티: 다시는 너한테 비밀 만들지 않을 거야.
플러터샤이: 나도.
플러터샤이, 래리티: 하늘 땅, 별 땅, 비밀 깨면 컵케이크 눈에 박을게.
포토 피니쉬: 내 진주, 완벽했어! 벌써 내일만 스케줄이 여섯 개나 잡혔다.
플러터샤이: 미안해요, 포토 피니쉬. 전 내일 어떤 스케줄도 안 될 것 같아요.
포토 피니쉬: 어어?
플러터샤이, 래리티: 간다!
포토 피니쉬: 설명은 누가 해 줄 건가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스파이크는 래리티를 좋아한다!
핑키 파이: 어쩐지 잘 참는다 했어.
플러터샤이: 아, 개운해. 오후엔 역시 스파가 최고라니까.
래리티: 이하동문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친애하는 셀레스티아 공주님께. 친구 사이에 비밀 약속은 꼭 지켜야 하지만, 서로에게 비밀을 만들지 않는 것도 중요하단 걸 배웠답니다. 다 썼니, 스파이크?
스파이크: 아니, 하나도 안 썼어. 어떻게 다른 포니 앞에서 내 비밀을 얘기할 수가 있어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러게. 정신이 나갔었나 봐. 진짜 진짜 미안해.
스파이크: 용서해 줄게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럼 이제 공주님한테 편지 써 줄거야?
스파이크: 그러지 뭐. 근데... 지금은 좀 바빠서 말이야.
[엔딩]
ve
시즌1
시즌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