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NDOM

대본
이전 대본 레인보우 대시는 공부벌레!
에피소드 마음과 마음의 날!
다음 대본 진정한 친구!
에피소드 갤러리
[오프닝]
애플블룸: 흠, 역시 아무리 봐도 뭔가 부족하단 말이야.
스위티 벨: 내 말이 그 말이야. 선생님 드릴 건 무조건 완벽해야 한다고. 마음과 마음의 날은 일 년에 딱 한 번밖에 없잖아.
스쿠틀루: 그럼 리본을 더 붙여 볼까?
스위티 벨: 응, 좋아. 그리고 레이스도 조금만 더 달자.
애플블룸: 발굽도장도!
스쿠틀루: 반짝이! 반짝이를 좀 더 써서 블링블링 하자.
애플블룸: 이 정도면 치어릴리 선생님이 완전 감동하시겠지? 이제 학교까지 들고 가기만 하면 되겠다.
스쿠틀루: 편지 봉투도 다시 만들어야겠다.
치어릴리: 정말 나 주는 거니? 이거 참... 크다!
애플블룸: 저희들은 선생님이 이 세상에서 제일 좋은 선생님이라고 생각해요. 선생님은 짱이에요! 정말 정말 사랑해요! 선생님이 행복한 마음과 마음의 날을 보내셨으면...
애플블룸, 스위티 벨, 스쿠틀루: 좋겠어요!
치어릴리: 정말 고마워, 얘들아. 진짜 맘에 쏙 든다.
스위티 벨: 그래도 선생님만의 아주 특별한 포니한테 받은 선물이랑은 비교도 안 되는 거 알아요.
치어릴리: 아니. 지금은 아주 특별한 포니가 없거든.
애플블룸: 정말요?
스위티 벨: 어떻게 선생님 같은 포니한테 오늘 같은 날 아주 특별한 포니가 없을 수가 있어요?
치어릴리: 난 괜찮아, 스위티 벨. 선생님한테는 선생님을 생각해 주는 좋은 친구들과 학생들이 많으니까, 오늘 정말 멋진 마음과 마음의 날을 보낼 거야. 자, 그럼, 얘들아. '눈 가리고 하트 붙이기' 게임 할 포니 있나요?
학생들: 저요, 저요!
애플블룸: 선생님한테 아직 특별한 포니가 없다니, 이건 말도 안 돼.
애플블룸: 워메, 놀랐냐?
스위티 벨: 아니, 아마도 놀랄걸? 나 방금 진짜 좋은 생각이 났거든. 우리가 선생님한테 아주 특별한 포니를 찾아 드리는 거야.
애플블룸: 와! 그거 진짜로 놀라운 생각인데?
스위티 벨: 그렇다니까!
애플블룸: 그럼 얼른 가서 찾아보자! 마음과 마음의 날이 얼마 안 남았어. 얼른 나가서 치어릴리 선생님한테 잘 어울리는 포니를 찾아보자!
스위티 벨: 그래!
스쿠틀루: 그럼 출동!
스위티 벨: 급하다고 아무나 막 고를 수는 없어. 선생님은 포니빌 최고의 훈녀라고. 그러니까 선생님만의 아주 특별한 포니는 포니빌 최고의 훈남이어야 해.
[스위티 벨]
다정하고 따뜻한
세상 최고의 선생님께
심장이 두근거릴 정도로
정말 멋진 포니를 소개해
자...
얜 너무 어려
너무 연상
딱 봐도 부실해 보이네
헤이 피버: 에취!
[애플블룸]
좀 바보 같아
너무 거만해
퍼스니커티: 발굽 치워!
[스위티 벨]
이 훈남 포니는 어때?
괜찮잖아
스쿠틀루: 이 아저씨 여친도 그렇게 생각할걸.
[스위티 벨]
이 포니는?
[애플블룸]
딱 봐도 부담
[스쿠틀루]
이 포니는?
[애플블룸, 스위티 벨]
정말 매너 없다
[애플블룸]
작아
[스위티 벨]
너무 커
[애플블룸]
진상
[스쿠틀루]
으, 냄새!
[스위티 벨]
이 아저씨는 젤리에 집착하네
[애플블룸]
생각보다 어려운걸
훈남은 이미 짝이 있어
[스위티 벨]
어쩌면 영영 훈남 포니를
찾지 못할지 몰라
[애플블룸, 스위티 벨, 스쿠틀루]
그래도 포기는 안 돼!
스쿠틀루: 마음과 마음의 날인데, 특별한 약속 있어?
[스위티 벨]
오, 제발, 제발, 제발요...
빅 매킨토시: 없어.
[스위티 벨]
찾았어, 완벽한 반쪽
선생님의 특별한 포니를
애플블룸: 잠깐만. 지금 그 얘기는... 그 포니가 바로 울 오빠?
스쿠틀루: 스위티 벨 말이 맞아. 빅 매킨토시 오빠는 선생님이랑 딱인 거 같아. 순딩순딩하고 성실하기까지 하잖아.
애플블룸: 흠... 근데 너무 숫기가 없는데. 아마 선생님한테 자기의 특별한 포니가 돼 달란 말도 못할걸.
스위티 벨: 그럴 필요가 없게 만들면 되지.
애플블룸: 에?
스위티 벨: 빅 매킨토시 오빠랑 치어릴리 선생님이 아주 로맨틱한 데이트를 하게 되면, 선생님이 먼저 고백하실 거야.
스쿠틀루: 그것도 괜찮은데?
애플블룸: 좋아, 그럼 당장 시작하자! 완벽하고 로맨틱한 데이트를 짜 보는 거야!
애플블룸, 스위티 벨, 스쿠틀루: 출동! 유후!
스위티 벨: 꽃도. 꽃이 없으면 안 돼.
애플블룸: 안 되지. 내가 따 올게!
스쿠틀루: 오고 있어! 분명히 성공할 거야. 치어릴리 선생님은 최고의 마음과 마음의 날을 보내실걸!
스위티 벨: 혹시 가장 특별한 포니랑 같이 말이니?
치어릴리: 안녕, 얘들아.
애플블룸, 스위티 벨, 스쿠틀루: 안녕하세요, 선생님.
치어릴리: 그러니까 이 근처에서 나무 한 그루를 발견했는데, 이름을 모르겠다는 거지?
치어릴리: 혹시 저 사과나무?
애플블룸: 아하.
애플블룸: 오. 미안해, 오빠야. 그냥 우리가 우리끼리 그늘막 다 고쳤어. 봤지?
스쿠틀루: 이왕 여기까지 오셨으니까, 로맨틱한 소풍도 즐기고 맛있는 간식도 드시는 게 어때요? 아이코, 이런. 근데 둘이 앉을 자리밖에 없네.
애플블룸: 그럼 우린 이만 가 볼게, 오빠.
스쿠틀루: 성공할 수 있을까?
스위티 벨: 당근 성공이지. 둘이 잘 어울리잖아.
치어릴리: 날씨가... 참 좋네.
빅 매킨토시: 이엽.
치어릴리: 오늘 저녁에 약속 있어?
빅 매킨토시: 아니.
애플블룸: 오... 제발요, 선생님, 제발! 아주 특별한 포니가 돼 달라고 말하세요!
스위티 벨: 어, 저것 좀 봐!
치어릴리: 빅 맥...
빅 매킨토시: 이엽?
치어릴리: 이에 뭐가 낀 거 같은데.
스위티 벨: 으, 진짜!
치어릴리: 근데 이거 좀... 어색하네.
빅 매킨토시: 이엽.
치어릴리: 난 가 봐야겠다. 잠깐이지만 만나서 정말 반가웠어.
빅 매킨토시: 이엽.
애플블룸: 조금 더 로맨틱하게 꾸밀 걸 그랬나?
스쿠틀루: 너무 로맨틱해서 문제였어.
스위티 벨: 어쨌든 완전 실패네.
애플블룸: 오, 분명 뭔가 방법이 있을 텐데... 윽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너희 괜찮니? 책 보느라 너희를 못 봤네. 정말 정말 미안해.
애플블룸: 우린 괜찮아, 언니야. 그럴 수도 있지, 뭐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마음과 마음의 날에 관한 아주 흥미로운 책을 읽고 있었거든. 너희, 이 날이 생기게 된 게 사랑의 묘약 때문이라는 거 아니?
스위티 벨: 언니 방금... 사랑의 묘약이라고 했어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래, 맞아. 만드는 법도 있어.
스위티 벨: 저기... 우리가 그 책을 아주 잠깐만 빌려 가면 안 되겠지, 그렇지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안 되긴 왜 안 돼! 여기 너희가 좋아할 만한 책이 또 있는데...
스위티 벨: 구름 한 다발이랑...
스위티 벨: 예쁜 무지개도 넣고...
스위티 벨: 페가수스 깃털로 젓는다.
스쿠틀루: 아야!
스위티 벨: 빠르게 젓는다.
애플블룸: 묘약의 정체를 모르는 포니한테 먹이면 끝!
애플블룸: 우리 오빠랑 선생님을 속이려니까 기분이 좀 이상하긴 하다.
스위티 벨: 기분이 왜 이상해? 선생님이랑 오빠는 진짜로 잘 어울리잖아.
스쿠틀루: 그래. 우린 살짝 옆구리만 찌르는 거야.
스위티 벨: 둘이 사귀면 더 행복해질 거 아니야, 그렇지?
애플블룸: 맞아!
스쿠틀루: 오, 오! 저기 온다.
애플블룸: 안녕하세요, 선생님.
치어릴리: 안녕, 얘들아. 안녕, 빅 맥. 이제 어떤 중요한 일 때문에 우리를 여기서 보자고 한 건지 말해 줄래?
스위티 벨: 주스요!
치어릴리: 뭣, 주스라고?
스위티 벨: 맞아요. 저희가 주스를 만들어서 시장에 팔아 볼까 하거든요. 근데, 맛을 봐 줄 포니가 필요해서 말이죠.
애플블룸: 이엽.
스위티 벨: 두 분이 딱이다 싶었거든요. 맛보세요. 같이요! 그럼 저희는 저기 가 있을게요. 꼭 같이 드셔야 해요.
치어릴리: 이거 정말 미안하게 됐어. 내가 쟤들한테 아직 특별한 포니가 없다고 했거든. 그랬더니 쟤들이 너랑 나를 연결해 주겠다고 자꾸 이렇게 어색한 상황을 만드는 것 같아.
치어릴리: 그럼 아주 잠깐 쟤네들 소원을 들어 줄까? 주스가 맛있어 보이기도 하고 말이야.
빅 매킨토시: 이엽.
스위티 벨: 마신다, 마신다, 마신다!
치어릴리: 우정을 위하여!
스쿠틀루: 마시고 있어, 마시고 있다고!
스쿠틀루: 서로의 눈을 바라보고 있어.
애플블룸, 스위티 벨, 스쿠틀루: 이제 곧 눈에서 하트가 뿅뿅!
치어릴리: 빅 맥?
빅 매킨토시: 이엽?
치어릴리: 나만의 아주 특별한 포니가 돼 주지 않을래?
빅 매킨토시: 이엽.
스위티 벨: 성공!
애플블룸, 스위티 벨, 스쿠틀루: 아주 특별한 포니, 아주 특별한 포니!
치어릴리: 너는 나만의 아주 특별한 포니야.
빅 매킨토시: 이엽.
애플블룸, 스위티 벨, 스쿠틀루: 오...
치어릴리: 넌 내 귀엽고 깜찍하고 앙증맞은 망아지!
빅 매킨토시: 네가 내 귀엽고 깜찍하고 앙증맞은 망아지지!
애플블룸: 설마, 울 오빠가 방금...
치어릴리: 넌 보기만 해도 심장이 쿵 떨어지게 하는 심쿵이!
빅 매킨토시: 넌 하트 그 자체야. 보고 또 봐도 또 보고 싶은 보또보또!
애플블룸: 오빠야! 오빠? 오빠야! 왜 이러는 거야?
스위티 벨: 치어릴리 선생님, 괜찮으세요?
치어릴리: 나만의 특별한 포니가 생겼어. 우리 꽉 깨물어 주고 싶은 보송보송 아기 왕자님!
스위티 벨: 어쩌냐? 우리가 옆구리를 너무 세게 찔러 버렸나 봐.
빅 매킨토시: 우리 꽉 안아 주고 싶은 쪼꼬미 깜찍이 귀요미 아기 공주님!
스위티 벨, 스쿠틀루: 으!
스쿠틀루: 심하다.
애플블룸: 내가 무슨 짓을 한 거지?! 우리 오빠가 완전 팔불출 여친 바보가 돼 버렸잖아!
스위티 벨: 무지개를 너무 많이 넣었나?
스쿠틀루: 구름을 너무 조금 넣었거나.
스위티 벨: 아니면... 안 돼!
스쿠틀루: 안 된다니, 뭐가 안 돼?!
스위티 벨: 오빠랑 선생님이 마신 건 사랑의 묘약이 아니었어. 사실 그건... 사랑의 독약이었다고!
애플블룸, 스쿠틀루: 독약?!
스위티 벨: 아주 오랜 옛날, 어떤 왕자가 이 묘약을 만들어서 좋아하는 공주에게 줬대. 사랑의 묘약을 만들려 했던 거지. 근데 결과가 엄청 안 좋았대.
애플블룸: 어떻게? 얼마나 결과가 안 좋았는데 그래?
스위티 벨: 어... 드래곤에 대한 얘기도 나오고, 왕국이 멸망하고, 혼돈이 찾아오고... 결론은 공주와 왕자가 너무 사랑에 빠진 나머지, 서로의 눈만 들여다보고 있어서 나라를 제대로 다스리지 못했던 거야.
애플블룸: 잘했다! 역시 우린 선생님이랑 울 오빠만 멍청이로 만들어 버린 게 아니었어! 어쩜 포니빌 전체를 위험에 빠뜨리고 만 거라고!
스쿠틀루: 그건 좀 오버다. 선생님이랑 오빠가 포니빌을 다스리는 것도 아니잖아.
애플블룸: 포니빌을 다스리진 않아도 직업이 있잖아! 이대로 있다가는... 선생님은 우리를 가르치지 않을 거야. 울 오빠야는 농장 일을 안 할 거고! 그리고 포니빌에는... 학교도 못 가고, 사과도 못 먹어서 굶주린 포니들이 득실득실하겠지! 완전 엉망이 되고 말 거라고!
스위티 벨: 치료법이 있어!
애플블룸: 그런 건 제일 먼저 얘기해야지. 나 지금 완전히 정신 나간 거 못 봤어?
스위티 벨: 만약 한 시간 동안 치어릴리 선생님과 오빠가 서로의 눈을 마주 보지 못하면, 저주는 깨지게 된대.
스쿠틀루: 겨우 한 시간? 하, 발굽 떼고 코 풀기지.
치어릴리: 자기가 먼저 먹어, 우리 알콩이.
빅 매킨토시: 아니야. 자기가 먼저 먹어야지, 달콩이.
치어릴리: 자기 먼저 먹어요, 푸딩.
빅 매킨토시: 자기 먼저, 젤리.
컵케이크: 연애도 좋지만, 몇 시간 동안 계속 저러고 있다. 저 둘이 대체 왜 저러니?
스위티 벨: 모르죠.
컵케이크: 뭐, 보아하니 곧 결혼 준비를 시작할 것 같구나. 웨딩 케이크 준비해야겠네.
스위티 벨: 결혼이라고? 그거야! 선생님이랑 오빠를 결혼시키는 거야!
애플블룸: 둘을 떼어 놔야 한다니까, 결혼은 무슨 결혼이야?
스위티 벨: 누가 진짜로 결혼시킨댔어? 그게 아니라, 그냥 결혼 준비만 하는 거라고.
치어릴리: 먼저 먹으라니까, 우리 곰돌이!
빅 매킨토시: 아니야. 자기가 먼저 먹어, 우리 귀요미 토끼!
스위티 벨: 안녕하세요, 선생님. 잘 지내셨죠?
치어릴리: 나 아주 특별한 포니가 생겼다!
빅 매킨토시: 나도 아주 특별한 포니가 생겼어!
애플블룸: 네, 네. 알다마다요.
스위티 벨: 와, 두 분 진짜 푹 빠지셨네요. 그럼 이제 슬슬 결혼도 하셔야겠죠?
치어릴리, 빅 매킨토시: 결혼?!
스위티 벨: 바로 그거요. 결혼.
치어릴리, 빅 매킨토시: 결혼...
애플블룸: 웩!
애플블룸: 오빠야, 결혼하려면 다이아몬드 반지를 사 줘야지. 오빠야... 웩! 오빠의 사랑, 귀요미 토끼한테.
빅 매킨토시: 다이아몬드!
치어릴리: 심쿵이!
스쿠틀루: 선생님, 결혼하려면 웨딩드레스부터 알아보셔야죠. 제일 예뻐 보여야 하잖아요, 선생님의... 보송보송 아기 왕자님에게서요.
치어릴리: 오. 오, 드레스!
스위티 벨: 서로 못 만나기만 하면 돼. 그럼 나는 선생님을 맡을게. 너희 둘은 오빠를 맡아.
애플블룸: 우리만 믿으셔!
스위티 벨: 한 시간 후에 문제가 다 해결되면 우리 아지트에서 보자!
스위티 벨: 이게 좋겠는데요? 한번 입어 보세요.
스위티 벨: 10분 지났어. 50분만 버티면 돼.
애플블룸: 아니요. 아니요. 그것도 아니에요. 아니요. 너무... 반짝여요. 아니요. 적당히... 좀 덜 빛나는 거요. 제일 예쁜 걸 드려야 한다고요.
애플블룸: 얼마나 남았지? 이제 억지로 트집 잡는 것도 못하겠다고.
스쿠틀루: 아직 25분이나 남았어.
애플블룸: 오빠는요?
보석 상인: 다이아몬드 반지 사서 방금 나갔단다. 누굴 만나러 가야 한다면서... 귀요미 토깽이랬나?
스쿠틀루: 웩.
애플블룸: 좋아. 오빠는 어떻게든 내가 막아 볼게. 넌 가서 스위티 벨한테 애기해 줘.
애플블룸: 오...
스위티 벨: 왜 그래? 애플 블룸은? 오빠는 어디 있고?
스쿠틀루: 여기로... 오고... 있어. 그러니까... 오빠를... 못 들어가게 해야 돼.
애플블룸: 어?
스쿠틀루: 저리 가!
애플블룸: 안 돼! 힘이 너무 세!
스위티 벨: 지금 놔!
빅 매킨토시: 달콩이...! 으악!
스쿠틀루: 네가 저 삽을 찾아내서 정말 다행이야.
애플블룸: 이제 1분만 버티면 저주가 풀릴 거야.
빅 매킨토시: 달콩이!
치어릴리: 알콩이?!
빅 매킨토시: 달콩이!
애플블룸: 오, 제발 돌아와라, 제발 돌아와라...
치어릴리: 혹시 내 머리에... 웨딩 베일이니?
빅 매킨토시: 이엽.
치어릴리: 너랑 지금 구덩이에 같이 있는 거고?
빅 매킨토시: 이엽.
치어릴리: 얘들아, 내가 왜 당장이라도 결혼할 것 같은 차림으로 이 구덩이에 있는 건데?
스위티 벨: 저희가 선생님이랑 오빠한테 사랑의 묘약을 아주 쪼끔 드렸는데... 나중에 알고 보니까 그게 사랑의 독약이었더라고요. 그래서 두 분 정신이 잠시 아주 약간 나갔었어요.
애플블룸: 정말 나쁜 뜻은 없었어요. 선생님이랑 오빠가 서로의 아주 특별한 포니가 되면 행복할 것 같아서 그랬던 건데...
스쿠틀루: 진짜 진짜로 나쁜 뜻은 아니었어요.
치어릴리: 우리를 생각해 주고, 우리가 행복하기 바라는 건 고맙지만...
애플블룸: 맞아요. 저희 뜻이 아무리 좋아도, 두 분 사이에 저희가 참견하면 안 되는 거죠.
스쿠틀루: 억지로 엮는다고 사랑이 생기는 건 아니니까요.
스위티 벨: 나만의 아주 특별한 포니는 자기 자신만이 선택할 수 있는 거였어요.
애플블룸: 정말 죄송해요.
치어릴리: 그렇게 죄송하면 벌을 줘도 할 말 없겠구나, 그렇지? 스위트 애플 농장에 가서 너희 셋이 일을 도우렴. 이 정도 벌이면 너도 안 억울하지, 빅 맥?
빅 매킨토시: 이엽.
애플블룸: 선생님, 오셨네요? 여긴 어쩐 일이세요?
치어릴리: 너희들이 농장 일을 다 하게 됐으니까, 빅 맥이랑 난 같이 소풍이나 갈까 해서 말이야. 그렇지, 심쿵 왕자님?
빅 매킨토시: 이엽, 귀요미 공주님.
애플블룸, 스위티 벨, 스쿠틀루: 안 돼!
[엔딩]
ve
시즌1
시즌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