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NDOM

대본
이전 대본 장기자랑 크루세이더
에피소드 래리티와 건달들
다음 대본 모델이 된 플러터샤이
에피소드 갤러리
[오프닝]
래리티: 퍼펙트해. 가요. 캐롯셀 부티크입니다. 시크하고 유니크하며 판타스틱한 의상들의 천국이죠. 허억! 사파이어 쇼어즈! 포니 팝의 여왕?!
사파이어 쇼어즈: 네, 네. 반가워요, 래리티 양.
래리티: 오, 갓... 저, 절 아세요?
사파이어 쇼어즈: 당연히 알다마다요. 난 핫한 디자이너라면 전부 빠싹한데, 최근 모든 패션지가 입을 모아 말하길 당신이 대세래요.
래리티: 이게 꿈이야, 생시야? 만약 꿈이라면 깨우지 말아 줘! 뭘 도와드릴까요, 쇼어즈 씨?
사파이어 쇼어즈: 됐어요. 그냥 사파이어라고 해요.
래리티: 뭘 도와드릴까요, 사파이어?
사파이어 쇼어즈: 당신도 잘 알겠지만 이번에 이퀘스트리아 순회 공연이 잡혀 있어요. '사파이어 쇼어즈의 블링블링 콘서트'! 무대 의상을 만들어 줘요, 센세이셔널하게! 와우!
래리티: 오, 무슨 소린지 알겠어요. 사파이어 쇼어즈, 당신을 빛내 줄 궁극의 오트쿠튀르 의상을 보여 드리죠. 제가 가진 모든 다이아몬드와 바꾼 한 벌이랍니다!
사파이어 쇼어즈: 오, 그야말로 빛나는 의상이야! 살게요.
래리티: 정말요?
사파이어 쇼어즈: 오, 네. 그리고 각기 다른 보석으로 다섯 벌 추가요.
래리티: 오, 뭐라셨죠?
사파이어 쇼어즈: 갈아입어야죠. 맘껏 기절해요, 다들 그러니까.
스파이크: 진짜? 포니 팝 여왕, 사파이어 쇼어즈가? 나 완전 좋아하는데! 노래도 짱 잘하고 스타일도 짱... 물론 그래 봤자 너보단 못하지만 말이야. 래리티 넌 사파이어보다 열 배는 더 예쁘고...
래리티: 스파이크, 숙녀는 질투 안 해.
스파이크: 오, 그래. 근데 너 혹시 흥분하지 않았어?
래리티: 숙녀는 함부로 흥분도 하지 않아. 뭐, 솔직히 좀 놀라긴 했지만 말이야. 오, 사파이어의 의상을 만들려면 보석을 찾아야만 해. 여긴가? 오, 아하!
스파이크: 찾았어?
래리티: 오, 스파이크! 저기야!
스파이크: 우와! 얘들아, 맛있게 먹어 줄까...?
래리티: 스파이크! 이따가 간식 따로 준댔잖아. 일단은 찾는 대로 모아야 해. 그러지 않으면 사파이어의 의상을 못 만든다고.
스파이크: 흐아... 많이 그리울 거야, 내 간식들!
래리티: 따라와, 스파이크! 아직 한참 더 찾아야 해.
스파이크: 분부만 내리십쇼, 마님.
래리티: 오, 스파이크!
래리티: 아주 잘 참았어, 스파이크. 상으로 가장 멋진 보석을 줄게. 너만을 위한 선물이야! 뭐가 잘못됐니?
스파이크: 아니. 정말 퍼펙트해!
래리티: 오, 수레 좀 끌고 와 줄래? 저쪽에서 신호가 오네!
스파이크: 나만을 위한... 래리티의 선물!
로버: 좋아, 보석, 보석! 마이 프레셔스, 보석! 보석 사냥꾼이야. 녀석만 붙잡으면 보석들은 몽땅 우리 차지가 되겠지! 드래곤 사냥 작전을 시작하자!
래리티: 스파이크! 어디 있니?
로버: 잠깐! 누구지?
래리티: 숙녀를 기다리게 하는 건 예의가 아니거든.
스파이크: 네, 마님!
래리티: 이 아래 엄청 많은 보석들이 묻혀 있어. 난 알지!
스파이크: 대박이야!
로버: 오, 사냥 대상을 바꿔야겠구먼. 바로 저 포니로!
다이아몬드 사냥개: 포니를 사냥하자!
래리티: 좋아, 오늘은 이 정도면 충분할 것 같아. 이제 사파이어의 무대 의상은 걱정 안 해도 되겠어. 이제 그만 돌아가 볼까... 오! 왜 이러지? 보석이 또 있나 봐. 오, 근데 이상하네. 왜 나무를 가리키지? 찾았다... 오! 어... 안녕하세요! 저, 오빠? 어, 전 래리티고 얜 스파이크예요.
스파이크: 에헤헤헤...
래리티: 오라버님은...
로버: 다이아몬드 사냥개다!
래리티: 아, 그러시구나... 보석을 볼 줄 아시네요. 사실 다... 다이아몬드는 여자들의 로망이잖아요? 근데 오라버님도 좋아라 하나 보네요. 어... 보석을 찾으러 오셨어요?
로버: 그래. 우리 모두.
래리티: 어... 우리요?
로버: 우린 보석 사냥꾼이지. 근데 네가 더 잘하더라고. 그래서 사냥감을 바꿨어, 바로 너로!
스파이크: 래리티, 지금이야! 도망쳐! 얼른!
래리티: 스파이크! 이리 와! 어서!
로버: 잡았다!
래리티: 으아악!
스파이크: 래리티, 도망쳐! 어서!
피도: 하하하! 어딜!
스팟: 바이바이! 집에 혼자 갈 수 있지?
스파이크: 도와야 돼... 래리티?
래리티: 당장 내 몸에서 손 떼! 놔! 이거 놓으라고, 이 불한당아! 이 짐승!
스파이크: 래리티!
래리티: 스파이크! 아, 더러워! 아아아악! 스파이크!
스파이크: 래리티! 안 돼, 래리티!
래리티: 스파이크!
스파이크: 안 돼!
트와일라잇 스파클: 스파이크, 좀 괜찮아졌어?
스파이크: 어... 아까보단 나아.
트와일라잇 스파클: 좋아. 이제 제대로 말해 봐.
레인보우 대쉬: 그래. 아까 네가 말한 거라곤...
스파이크: 으아! 래리티... 보석을... 개들이... 막 구덩이로... 구해야 돼!
애플잭: 당최 알아들을 수가 있어야지.
스파이크: 미안. 래리티랑 보석을 찾고 있는데 무서운 개들이 나타났어.
트와일라잇 스파클: 무서운 개들?
스파이크: 응! 다이아몬드 사냥개랬어. 그러더니 구덩이를 파고 래리티를 끌고 가 버렸다고!
애플잭: 그럼 얘기 끝났네, 뭐. 그 구덩이만 찾으면 래리티도 찾을 수 있어!
핑키 파이: 세상에나, 만상에나! 구덩이 천지잖아!
트와일라잇 스파클: 가자, 얘들아. 전부 다 뒤져 보자고! 계세요? 서둘러! 입구가 막히기 전에 아래로 내려가야만 해!
플러터샤이: 어떡해! 오, 안 돼! 안 돼!
애플잭: 힘으론 안 되겠어!
레인보우 대쉬: 안 되면 되게 하라!
애플잭: 후, 이거 큰일이네. 나야 흙 밭에서 뒹구는 게 일상이지만, 래리티는 먼지도 수입 아니면 안 만진다고.
트와일라잇 스파클: 오, 래리티...
래리티: 어째서 이런 일이! 난 어쩌면 좋지? 아! 흙, 흙이야! 오, 이게 웬 흙! 흙이 묻었어! 흙이 묻... 아! 흙은 너무 더러워! 냄새 나고 끔찍해. 헬프! 누가 나 좀 도와줘요, 제발!
애플잭: 미치기 전에 구해야 해.
플러터샤이: 하지만 전부 막혀 버렸는걸.
애플잭: 그럼 다시 뚫으면 되지! 자, 가자!
레인보우 대쉬: 잡아!
플러터샤이: 래리티를 돌려 줘!
레인보우 대쉬: 이것들이 진짜!
플러터샤이: 저렇게 끔찍한 괴물들한테 잡혀 가다니! 오, 불쌍한 래리티! 얼마나 무서울까?
스팟: 금구슬 내놔!
피도: 은구슬도 내놔!
로버: 옥구슬은 어딨지?
다이아몬드 사냥개: 당장 보물을 내놔!
트와일라잇 스파클: 불쌍한 래리티. 이제 어쩌면 좋지?
스파이크: 그렇지! 기다리시오, 내 사랑!
모두: 뭐?
트와일라잇 스파클: 스파이크, 나 너 진짜 다시 봤어...
스파이크: 쉿!
트와일라잇 스파클: 그 소중한 보석을 쓸 줄은 몰랐거든.
스파이크: 오, 내 사랑 래리티. 곤경에 빠진 숙녀여!
스파이크: 나 그대를 구할지니. 모습을 나타내거라, 이 들개들아! 하. 거기 있었구나, 이 똥개들!
로버: 누구더러 똥개래? 경비견, 가서 물어!
스파이크: 자, 나의 숙녀는 어디 있지?
래리티: 오, 스파이크! 당신이 와 줄 줄 알았어요!
스파이크: 누구도 날 막지 못하오, 내 사랑.
래리티: 오, 스파이크. 영원한 나의 영웅!
애플잭: 하하. 총각, 꿈 좀 깨지.
스파이크: 으어! 으아! 내가 낚았어! 낚았다고!
애플잭: 도와줄게, 힘내!
트와일라잇 스파클: 애플잭!
레인보우 대쉬: 트와일라잇!
플러터샤이: 어떡하지, 어떡하지...
핑키 파이: 나도 데려가! 유후!
스파이크: 안 돼, 안 돼!
모두: 안 돼! 떨어진다!
핑키 파이: 유후! 하하하하!
스파이크: 성공이야! 들어왔어! 이제 래리티만 구하면 돼!
트와일라잇 스파클: 근데... 어디로 가야 하지?
스파이크: 안 돼!
트와일라잇 스파클: 굴이 너무 많아. 여기서 래리티를 어떻게 찾지?
애플잭: 어쩌긴. 죄다 하나씩 뒤져 봐야지, 뭐.
레인보우 대쉬: 여기서 늙어 죽을 일 있냐? 뭔가 좋은 방법이 있을 텐데.
스파이크: 나 알아! 보석이 제일 많은 굴을 찾아 보면 될 거야.
트와일라잇 스파클: 그렇지만... 보석 찾기 마법은 래리티밖에 못 쓰는걸.
스파이크: 아니야, 트와일라잇. 네가 있잖아! 래리티의 마법을 한번 따라해 봐!
트와일라잇 스파클: 그런 방법이! 넌 천재야! 언? 가 래리티가 가르쳐 줬었어. 기억이 맞아야 할 텐데...
스파이크: 됐어! 해냈어, 트와일라잇! 가자! 우리가 갈게, 래리티! 조금만 기다려! 꼭 구해 줄게!
래리티: 오, 제발 부탁이에요... 날 풀어 줘요!
스팟: 안 돼!
피도: 넌 이제 우리의 포니야.
로버: 영원히! 으하하하하!
래리티: 대체 나한테 원하는 게 뭐죠?
로버: 보석이지!
스팟: 그래! 보석! 주얼리!
피도: 찾아내! 몽땅 찾아내!
래리티: 아! 그럼 돼요? 자, 여길 파면 왕창 나올 거예요. 이제 나가는 길을 알려 줄래요?
로버: 좋아! 이제 땅을 파라, 포니.
래리티: 네? 아까 보석을 찾으면 된댔잖아요.
스팟: 그래. 찾았으면 파!
래리티: 파요?
피도: 그래. 파!
래리티: 오...
피도: 지금 장난해? 땅을 파헤치라고!
래리티: 이게 최선이에요. 왜냐면 이 더러운 굴로 끌려오기 직전에 페디큐어를 받았으니까요! 내 땅 파는 스타일이 그렇게 마음에 안 들면 직접 파시던가요!
로버: 아, 내 눈을 파고 말지! 됐어! 때려치워, 당장! 얘들아, 파라! 빨리 파! 
피도: 좋아. 안 팔거면 수레나 끌어.
래리티: 뭘 끌라고요? 죄송하지만 이해가 안 되네요.
피도: 땅 파기 싫으면 수레나 끌라고 했다!
스팟: 네 페디큐어는 소중하니까 말이지.
래리티: 오, 페디큐어가 뭔지 알기나 하세요? 발톱 깎은 적이나 있나 모르겠네! 그딴 발톱으로 어딜 주물러요?!
로버: 그만! 귀 따가워 죽겠네!
래리티: 오, 세상에. 이건 또 웬 구린내?
로버: 구린내?
래리티: 아, 입냄새였네요. 맡아 봐요.
로버: 제발 그만! 찾아라, 포니!
래리티: 허. 왜 소리를 지른담. 근데 여긴 작업 환경이 왜 이리 테러블하죠? 너무 습해서 헤어가 엉망이 되겠다고요. 공기는 또 어떻고! 어우, 숨 막혀! 개 냄새 때문에 숨도 크게 못 쉬고, 대체 어쩌란 거야! 당최 목욕은 한 건지, 안 한 건지. 비누가 뭔지 알기나 해요? 목욕 싫으면 물이라도 묻혀요! 오, 물. 물 얘기 하니 목이 마르네. 여기 탄산수 있어요?
스팟: 탄산수고 나발이고 더는 못 참겠어! 그 입 다물라, 포니!
래리티: 저야말로 못 참겠네요. 제발 부탁이니까 날 포니라고 부르지 말아요, 난 숙녀라고요! 숙녀다운 포니라고 불러 줘요. '미스 래리티'나 '래리티 씨', 아니면 '래리티 양'? 기타 등등.
로버: 그만! 그만 징징대! 내 귀, 귀 떨어지겠다고!
래리티: 징징? 난 징징댄 게 아니라 항의를 한 거예요! 징징이 뭔지 보여 줘요? 바로 이런 거예요! 아으! 너무 꽉 끼어잉! 아파 죽겠네! 느슨하게 해 줘요! 아! 너무 아파잉! 녹까지 슬었어! 좀 닦아 줘야 하는 거 아니에요?! 자국 남으면 책임져! 수레도 무겁다고! 벗겨 줘, 벗겨 달라고!
스팟: 제발 그만!
로버: 작작 좀 징징대!
래리티: 아까 징징대는 거 보여 달랬잖아!
로버: 다 해 줄테니까 그만해, 포니! 오... 뭐든지 해 줄게, 미스 래리티?
래리티: 뭐든지?
래리티: 빙하에서 난 탄산수 없어요? 이번엔 눈감아 줄게요.
로버: 잠깐! 왜 우리가 이러고 있지?
스팟: 저 시끄러운 포니의 입을 닫게 하려고 이러는 거잖아. 그새 잊었어? 징징이 뭔지 보여...
로버: 알아! 됐어! 안다고! 그래도 이건 아니야! 감히 포니가 우릴 부려먹다니, 안 그래? 우리가 쥐냐, 개냐?
피도: 쥐... 아니, 개지.
로버: 수레는 개가 아니라 말이 끄는 거야. 그냥 실컷 떠들라고 해!
래리티: 또 뭐죠? 이봐요, 물 쏟았잖아요! 오! 너무 꽉 낀다고!
로버: 하! 징징거리든가 말든가! 넌 일만 잘하면 돼. 가자, 노새야!
래리티: 방금 나한테 뭐랬어요...? 노새?!
로버: 그게...
래리티: 노새는 못생겼는데... 그럼 내가 못생겼단 거예요...?
스팟: 누가 또 얘 울렸어?!
래리티: 나더러 못생겼다잖아요!
로버: 아니야! 노새! 노새라고 했어!
래리티: 못생기고 늙은 노새라고 했잖아! 맞아요! 내 꼴을 좀 봐요! 아름다운 숙녀는 사라지고, 난... 노새야...
피도: 아냐! 넌 지금도 아름다워, 포... 아니, 미스 래리티.
래리티: 아냐! 다 거짓말이야!
스팟: 아니야! 진짜 아름답대도! 또, 또...
로버: 어... 귀여워! 그럼.
래리티: 당신 말은 못 믿어요! 당신은 날 싫어하잖아요!
로버: 으, 귀 따가워! 더 이상은 못 참겠어!
트와일라잇 스파클: 거의 다 왔어. 느껴지거든.
스파이크: 저 아래서 소리가 나! 가자!
레인보우 대쉬: 저 안에 있는 게 분명해! 어서 가자!
경비견: 일할 말들이 더 왔군.
애플잭: 야, 똥개! 지금 엄청난 실수 한 거 알지? 각오는 돼 있나 몰라. 얘들아, 뛰어! 냅다 떨궈 버려! 자, 이렇게! 높이 높이! 이하! 앞으론 말 조심하셔.
스파이크: 기다리시오, 내 사랑. 가자, 트와일라잇! 이랴!
트와일라잇 스파클: 미안한데, 너 약 먹을 시간 지난 거 같다?
스파이크: 딱 한 번만 봐 주라. 앞으로 잘할게!
트와일라잇 스파클: 으... 알았어.
스파이크: 내 사랑 래리티, 내가 그대를 구하러 왔... 소.
: 살려 줘! 구해 줘! 돌려 줄 테니까 제발 쟤 좀 데려가 줘! 
트와일라잇 스파클: 뭐라고요?
스팟: 너무 짜증스럽고,
피도: 까탈스럽고,
스팟: 끈임없이 징징대!
피도: 또 계속 울어!
로버: 얼른! 제발 도로 가져가, 얼른!
스파이크: 래리티! 무사했구나!
래리티: 물론이지. 자기들도 왔구나? 온 김에 짐 나르는 것 좀 도와줄래?
애플잭: 어... 짐? 어떤 짐?
래리티: 귀한 짐이지.
스파이크: 이 많은 보석들을... 다 준다고요? 진짜?
스팟: 그래. 다 가져. 쟤도 같이 가져가!
로버: 제발! 얼른!
핑키 파이: 이 보석들 좀 봐! 보고도 못 믿겠어.
레인보우 대쉬: 헤. 개들은 또 어떻고! 봤는데도 못 믿겠어.
래리티: 왜냐면 난 숙녀잖니. 어떤 상황에서도 그 정도 앞가림은 해야지. 개들이 짖어 봤자 내 발굽 위라는 거!
트와일라잇 스파클: 가자마자 공주님한테 편지 써야지! 너한테 한 수 배웠다고.
래리티: 나? 뭘 배웠는데?
트와일라잇 스파클: 어떤 숙녀에게 숙녀다움이란 나약함이 아니라는 거, 가녀리고 연약해 보이는 포니라도 지혜만 있으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는 걸 배웠거든.
스파이크: 응. 바로 정답이야! 사파이어 쇼어즈의 의상도 충분히 만들겠다, 그치?
래리티: 네가 다 먹어치우지만 않는다면!
[엔딩]
ve
시즌1
시즌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