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NDOM

대본
이전 대본 소닉 레인붐
에피소드 노려보기의 달인
다음 대본 장기자랑 크루세이더
에피소드 갤러리
[오프닝]
래리티: 오, 내가 그걸 어디다 뒀지? 뭐야, 이미 챙겼잖아! 오! 그걸 챙긴다는 게... 으... 이걸 다 언제 끝내지?
스위티 벨: 진짜 안 도와줘도 돼? 역시 내가...
래리티: 아니!
스위티 벨: 아이, 그래도...
래리티: 괜찮거든요!
스위티 벨: 그치만...
래리티: 언니가 됐다잖니.
스위티 벨: 나는...
래리티: 제발 좀 가만히 있어 줄래? 어, 리본! 리본! 리본아, 어딨니?!
스위티 벨: 리본 여깄다! 우와앗!
래리티: 아앗!
스위티 벨: 음... 어, 난 그냥... 가만히 있을게, 저쪽 구석에서. 방해 안 되게.
스위티 벨: 청소하는 것만 도와주는 것도 안 돼?
래리티: 안 돼. 가만히 있는 게 도와주는 거야.
스위티 벨: 미안해, 언니. 방해하려던 건 아니었어. 근데 언니를 돕다 보면 큐티 마크가 생길 것 같아서.
래리티: 마음은 충분히 이해하는데, 할 일이 산더미인데 자꾸 사고를 치니까... 방해가 되잖니. 됐다. 그럼 이제 다시 시작해야지. 시간을 너무 낭비했어. 집중해서 빨리 끝내야만 해! 으, 일 좀 하자!
플러터샤이: 오, 미안. '영업 중'이라고 쓰여 있길래... 이따가 다시 올게.
래리티: 오, 플러터샤이! 화내서 미안해. 일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네가 오기로 한 것도 잊고 있었어. 오팔 그루밍은 잘 끝냈니?
플러터샤이: 미안은 무슨. 오팔은 이 안에 있어.
래리티: 오, 정말 퍼펙트해! 넌 어떻게 얠 이렇게 잘 다루는 거니? 난 가까이 다가가기만 해도 긁히는데 말이야. 앗! 너 혹시... '노려보기'를 한 거니?
플러터샤이: 오, 아니야! 노려보다니, 안 그랬어! 따, 딱히 뭘 해서가 아니라 그냥 잘 따르는 거야. 왜냐면 동물 다루는 게 내 특별한 재능이잖아.
래리티: 그러게. 네 큐티 마크로 나비 대신 오팔을 새겨 주고 싶을 정도라니까.
스위티 벨: 오, 오, 오! 나, 나, 나! 나도 동물을 잘 다룰지도 몰라. ...아님 말고.
래리티: 오, 근데 미안해서 어쩌지? 수다는 다음에 떨어야겠어. 감당도 못할 일을 크게 벌였거든.
스위티 벨: 입을 크게 벌렸다고?
래리티: 아니, 스위티. 일을 벌였다고. 해결이 안 될 만큼 일이 많다는 뜻이야. 오늘 밤에 특제 망토 스무 벌을 만들어서, 내일 아침까지 트로팅햄으로 배달해야 해!
플러터샤이: 와!
래리티: 어때? 이 스페셜 골드 실크로 안감을 댔지. 만드느라 정말 힘들었지만, 그만큼 럭셔리해지는 거지, 안 그러니?
플러터샤이: 정말 예쁘다. 근데 오늘 밤까지 스무 벌? 다 만들 수 있겠어?
래리티: 오, 글쎄. 그래서...
스위티 벨: 오, 오, 오! 그럼 내가... 그냥... 그냥 구석에서 조용히 구경할게.
래리티: 그게 될까?
플러터샤이: 그럼 더 방해하면 안 되니까 난 가 볼게.
애플블룸, 스쿠틀루: 안녕, 플러터샤이 언니! 안녕, 래리티 언니!
래리티: 그래, 안녕... 얘들아?
애플블룸, 스쿠틀루: 안녕, 스위티 벨!
스위티 벨: 스쿠틀루! 애플블룸!
스쿠틀루: 준비는 다 됐어?
스위티 벨: 그럼! 큐티 마크 대작전, 준비 완료!
애플블룸: 오늘 밤엔 반드시 우리의 재능을 찾고 말 거야.
스쿠틀루: 밤을 꼴딱 새서라도 말이지!
애플블룸: 난 준비 됐어! 너는?
스쿠틀루: 당연히 됐지!
큐티 마크 크루세이더: 큐티 마크 크루세이더, 래리티 언니네서 파자마 파티! 예!
스위티 벨: 그래서 내가 특별히 준비했지!
애플블룸: 우와! 진짜 멋지다!
플러터샤이: 근데 그 문양은 무슨 뜻이야?
큐티 마크 크루세이더: 큐티 마크 크루세이더의 상징! 예!
스쿠틀루: 우린 임무를 수행할 거야!
애플블룸: 큐티 마크 찾기 임무지!
스위티 벨: 응! 어때? 스페셜 골드 실크로 안감을 댔지. 만드느라 정말 힘들었지만, 그만큼 럭셔리해지는 거지, 안 그러니?
애플블룸, 스쿠틀루: 오오!
래리티: 오 마이 갓! 스위티 벨, 너 이게 뭐니?! 내 마지막 골드 실크를! 한 장 더 만들어야 하잖아! 오, 만들 수나 있을까? 밤을 꼴딱 새워도 힘들겠지? 그 얘긴... 미안하지만 얘들아, 큐티 마크 크루세이더 파자마 파틴 취소야.
스위티 벨: 뭐?
래리티: 이 망토들을 제때 갖다주려면 너흴 돌봐 줄 시간이 없단 말이야.
스위티 벨: 그치만...
래리티: 안 되는 건 안 돼. 미안해, 스위티 벨. 오늘은 어쩔 수가 없어.
큐티 마크 크루세이더: 흐아...
플러터샤이: 저기, 그럼 내가 돌봐 주면 어때?
래리티: 오, 그러면 내가 너무 미안하잖니.
플러터샤이: 아니야, 난 괜찮아.
래리티: 혹시 얘네가 어떤 애들인지 아니?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.
플러터샤이: 내가 오팔이랑 문제가 있었던가? 작은 친구들 잘 다루는 거 알잖아.
래리티: 오, 그렇긴 하지. 게다가 난 할 일도 있고.
플러터샤이: 그러니까 맡겨 줘.
래리티: 생각보다 무지 힘들 거야.
플러터샤이: 이렇게 천사 같은데?
래리티: 과연 그럴까...? 알았어.
큐티 마크 크루세이더: 큐티 마크 크루세이더, 플러터샤이 언니네서 파자마 파티! 예!
플러터샤이: 아, 귀여워. 오! 같이 가!
래리티: 오...
플러터샤이: 어쩜, 재밌는 파자마 파티가 될 거야. 일단 티 파티를 연 다음, 서로의 꼬리를 땋아 주고, 다 같이 색칠 공부도 하고, 마지막엔 옛날 얘기를 들려 주면서...
트와일라잇 스파클: 안녕, 플러터샤이!
플러터샤이: 와! 안녕, 트와일라잇! 어디 가려고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제코라가 내가 좋아하는 차를 준비했대서 에버프리 숲에 가고 있어.
플러터샤이: 에, 에버프리 숲에? 조, 조심해야 돼, 알겠지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당연하지! 근데 넌? 애들이랑 놀아 주려고?
플러터샤이: 래리티가 일 때문에 너무 바쁜 것 같아서, 애들한테 우리 집에서 파자마 파티를 하자고 했어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그래? 딱 들어도 보통 일 아닐 것 같은데 괜찮겠어? 저 세 말썽꾸러기를 혼자서 돌본다고? 진짜 할 수 있겠어?
플러터샤이: 그럼! 얼마나 천사처럼 얌전하다고. 문제없을 테니 걱정 마.
큐티 마크 크루세이더: 집 진짜 좋다! 와! 여기 진짜 신기해! 우와, 대박! 닭도 있어!
플러터샤이: 그럼. 문제없을 거야... 자, 얘들아. 우리 뭐부터 할까?
스쿠틀루: 내가 제일 먼저 생길걸?
플러터샤이: 얘들아?
스위티 벨: 아니거든!
플러터샤이: 우리...
애플블룸: 나야!
플러터샤이: 얘들아, 일단 진정...
스쿠틀루: 난 오늘 밤 새야지!
스위티 벨: 나도!
애플블룸: 나는 레!
플러터샤이: 그래, 신이 난 건 알겠는데... 얘들아! 저런, 조심해야지. 저런, 얘들아! 그럼... 우리 뭐 하고 놀까? 게임 하고 놀까?
스쿠틀루: 우린 큐티 마크 크루세이더라고!
스위티 벨: 큐티 마크를 찾기 위한 임무를 수행해야지!
애플블룸: 그리고 또 우리는... 어... 그래! 그럴 거야!
플러터샤이: 음... 그러지 말고 조용히 얘기하면서 티 파티를 하는 건 어때?
스쿠틀루: 아니면... 에버프리 숲으로 모험을 떠나는 건 어때?
애플블룸: 좋아!
플러터샤이: 안 돼! 에버프리 숲은 무시무시한 곳이야. 거기엔 무시무시한 괴물들이 우글거린다고!
스위티 벨: 같이 가면 되잖아! 전부 잡으면 되지, 뭐. 그러니까 우리가... 괴물 사냥꾼이 되는 거야!
큐티 마크 크루세이더: 예! 우린 큐티 마크 괴물 사냥꾼 크루세이더다!
스쿠틀루: 왕! 나는 에버프리 숲에 사는 무시무시한 괴물이다! 우와앙!
스위티 벨: 꼼짝 마라, 에버프리 숲의 괴물아! 난 괴물 사냥꾼 스위티 벨인데, 널 잡고 말겠다!
스쿠틀루: 과연 잡을 수 있을까? 난 엄청나게 강하고 위험한 괴물인데?
스위티 벨: 당연하지! 그럼 도망가 봐!
스쿠틀루: 우와앙! 우와아!
플러터샤이: 음, 괴물 놀인 그만 하고... 저기, 얘들아. 색칠 놀이 같은 건 어떠니?
스위티 벨: 서라, 이 무시무시한 괴물아! 내가 널 잡겠다!
스쿠틀루: 흥이다!
플러터샤이: 얘들아! 그러다가... 다 부술라.
스위티 벨: 언니, 미안해.
스쿠틀루: 맞아, 미안해.
애플블룸: 우린 괴물 사냥엔 재능이 없나 봐.
플러터샤이: 오, 아니야. 괜찮아. 난...
애플블룸: 그래! 이건 어때? 큐티 마크 목수 크루세이더!
플러터샤이: 목수라고?
애플블룸: 망치.
스쿠틀루: 망치.
스위티 벨: 망치.
스쿠틀루: 망치. 망치. ...망치.
스위티 벨: 테이블 같진 않은데.
스쿠틀루: 테이블 만드는 거였어?
애플블룸: 완전 이상해. 그냥 줘도 안 갖겠네.
스쿠틀루: 딱 봐도 목수 일은 재능이 아닌 것 같다.
스위티 벨: 어차피 망치 큐티 마크도 안 땡겨.
플러터샤이: 그럼... 이제 이런 건 그만 하고, 같이 게임이나 하자!
애플블룸: 게임?
플러터샤이: 그래, 게임! '쉿'!
스쿠틀루: 그게 뭔데?
플러터샤이: 뭐냐면, 누가 누가 오래 조용한지 겨루는 거야. 재밌겠지? 난 세계 챔피언이야! 절대 못 이길걸.
스쿠틀루: 포기!
스위티 벨: 나도!
애플블룸: 나는 레!
스쿠틀루: 그럼, 우리 이제 뭐 할까?
애플블룸: 맞다! 큐티 마크 광부 크루세이더는 어때?
큐티 마크 크루세이더: 좋아!
플러터샤이: 안 돼!
큐티 마크 크루세이더: 아아으...
플러터샤이: 그치만 이제 잘 시간인걸. 포근한 침대에 누워서 달콤한 꿈나라에 가야 할 시간이라고.
애플블룸: 우리가 아간가? 우린 아직 할 일이 많다고!
스쿠틀루: 계획도 있고!
스위티 벨: 망토도 있지!
플러터샤이: 어... 알았어. 근데 그건 내일 아침에 하자. 환할 때 말이야. 어두울 땐 말고.
애플블룸: 그치만 잠들면 재능을 찾을 수가 없잖아!
플러터샤이: 대신 재능을 찾는 아주 멋진 꿈을 꿀지도 모르지!
스쿠틀루: 우린 하나도 안 졸린데?
플러터샤이: 그럼 언니가 자장가 불러 줄까?
큐티 마크 크루세이더: 좋아!
[플러터샤이]
이제 사르르르
잠들어야 할 시간
이제 사르르르
눈을 감아요
스위티 벨: 나 이 노래 아는데!
플러터샤이: 오, 그럼 잘됐네! 언니랑 같이 불러 볼까?
[스위티 벨]
이제 샤르르!
잠들어야 할 시간!
이제 샤르르!
눈을 감아요!
플러터샤이: 그래, 스위티. 정말...
[스위티 벨]
가자! (가자) 다 함께!
밝은 낮은 뒤로 하고!
가자! (가자) 다 함께!
행복한 꿈의 나라로!
플러터샤이: 알았어, 이제 그만...
[스위티 벨]
이제 샤르르!
잠들어야 해!
자, 이제 모두
잘 시간이야!
스쿠틀루: 방금 무슨 소리지?
플러터샤이: 얘들아!
애플블룸: 언니! 닭들이 탈출해 버렸어!
스위티 벨: 대체 어째서 닭들이 탈출을 한 걸까...? 좋았어.
스쿠틀루: 걱정 마, 언니! 큐티 마크 크루세이더가 해결해 줄게!
스위티 벨: 큐티 마크 닭 몰이 크루세이더, 출동! 예!
플러터샤이: 안 돼! 얘들아, 그러면 안... 아, 얘들아! 얘들아! 얘들아, 그만! 이제 그만해! 얘들아! 얘들아! 옳지. 들어가야지? 옳지, 착하다. 좋아, 너희들도 이제 진짜로 자야 할 시간이야.
큐티 마크 크루세이더: 그치만...
플러터샤이: 부탁이야. 좋아. 임무는 내일 하는 거다, 알겠지?
스쿠틀루: 알았어, 언니!
스위티 벨: 약속할게, 언니!
애플블룸: 잘 자, 언니!
플러터샤이: 그래, 잘 자렴.
스위티 벨: 갔다. 그럼 이제 무슨 임무 할까?
애플블룸: 방 안에선 할 게 별로 없는데... 큐티 마크 청소부 크루세이더라면 모를까.
스위티 벨: 음... 그건 안 할래.
애플블룸: 그렇다고 벌써 잘 수는 없고. 우리의 재능을 찾을 기회를 이렇게 낭비할 순 없단 말이야. 얘들아, 와 봐! 봐! 닭이 도망친 것 같아!
스위티 벨: 숲으로 갔나 봐!
큐티 마크 크루세이더: 큐티 마크 닭 구출원 크루세이더, 출동!
플러터샤이: 그래도 생각보단 괜찮았어. 그럼. 내 조용한 카리스마는 천하무적이니까. 이 플러터샤이를 우습게 보면 안 되지. 동물도 애들도 맞겨만 둬!
스쿠틀루: 같이 가!
플러터샤이: 음, 평화롭고 조용해. 너무 조용해! 얘들아! 얘들아? 엘리자비크가 없어졌잖아! 얘들아? 오, 안 돼! 없어진 닭을 찾으러 간 게 틀림없어! 그렇다면 애들이 간 곳은... 에, 에버프리 숲이야!
플러터샤이: 이번엔 꼭 혼줄을 내 줘야겠어. 감당도 못할 일을 이렇게 크게 벌이다니! 이런, 나도 그러네! 애들을 봐 준다고 하는 게 아니었는데.
애플블룸: 뀩, 짹짹짹짹짹짹! 빡, 빡빡빡빡빡!
스쿠틀루: 너 뭐 하냐?
애플블룸: 뭐 하긴, 닭 부르지!
스쿠틀루: 닭은 그렇게 부르는 게 아니거든.
애플블룸: 그러셔? 그럼 어떻게 부르는데?
스쿠틀루: 어쨌든 그렇게는 아냐.
애플블룸: 그럼 네가 해 봐.
스쿠틀루: 내가 왜 해야 되는데?
애플블룸: 넌 닭처럼 겁쟁이니까!
스쿠틀루: 아니거든!
애플블룸: 아, 그래! 나 방금 닭 부르는 법을 알았어. 스쿠틀루! 스쿠, 스쿠틀루!
스쿠틀루: 하! 하도 웃겨서 웃음도 안 나오네.
애플블룸: 너무 무서워서 안 나오는 게 아니고?
스쿠틀루: 아니거든!
스위티 벨: 그만해! 말싸움만 하면 닭은커녕 큐티 마크도 못 찾는다고.
애플블룸: 그게 우리의 재능일지도 몰라. 말싸움 말이야!
스쿠틀루: 아니지!
애플블룸: 맞거든!
스쿠틀루: 아니거든!
애플블룸: 맞다고! 어때, 생겼지?
스쿠틀루: 전혀.
애플블룸: 칫. 뀩, 짹짹짹짹짹! 빡, 빡빡빡빡빡빡빡!
플러터샤이: 얘들아? 얘들아? 정신 차려, 플러터샤이! 그냥 한 발씩 내딛으면 돼. 꺅! 무슨 소리지?
플러터샤이: 트와일라잇? 트와일라잇 맞지? 트와일라잇, 역시 너였구나! 널 만나서 다행이야. 좀 도와줘. 애들이 여기로 들어왔는데 찾을 수가... 어, 어떻게 된 거야? 안 돼! 네가 돌로 변해 버렸다는 건... 오, 안 돼! 애들이 위험해! 가만 있어, 곧 돌아올게. 얘들아!
스쿠틀루: 아니거든!
애플블룸: 맞거든!
스쿠틀루: 아니라고!
애플블룸: 맞다고!
스위티 벨: 얘들아! 우리 재능은 말싸움이 아니래도. 생각 해 봐. 만약 말싸움이 우리 재능이라면 큐티 마크는 어떤 모양이겠니?
플러터샤이: 얘들아? 얘들아?
스위티 벨: 플러터샤이 언니?
플러터샤이: 얘들아! 여기 있었구나. 다행이다!
애플블룸: 언니야, 왜 그러는...
플러터샤이: 얘들아, 당장 이 숲을 떠나야 돼!
스위티 벨: 그치만... 닭을 못 찾았는데?
플러터샤이: 그럴 시간이 없어. 어딘가에 코카트리스가 있다고!
애플블룸: 코카... 뭐라고?
플러터샤이: 코카트리스! 머린 닭이고 몸통은 뱀인 무서운 괴물이야. 알았으면 가자!
스쿠틀루: 머리는 닭인데 몸통은 뱀이라고? 뭐가 그래. 엄청 웃기겠다!
애플블룸: 만약에 그 코카 어쩌구를 마주 보게 되면 있지, 바보 같다고 비웃어 줄 거야!
플러터샤이: 안 돼! 절대 마주 보지 마! 코카트리스의 눈을 보면...
애플블룸: 닭이다!
플러터샤이: 얘들아, 안 돼!
큐티 마크 크루세이더: 뀩, 짹짹짹짹짹짹! 빡, 빡빡빡빡빡빡빡!
스위티 벨: 저깄다!
스쿠틀루: 왜 두 마리지?
애플블룸: 하, 한 마리만 도망친 거 아니었어?
스위티 벨: 둘 다 잡아!
플러터샤이: 봤지? 이제 언니 말... 얘들아, 제발... 얘들아! 진정하고 좀 멈춰 봐. 아, 얘들아! 얘들아! 내 뒤에 숨어! 어서! 너! 대체 네가 뭔데, 죄 없는 포니들을 돌로 만들어 버리는 거야?! 너 이러는 거 엄마가 아시니? 당장 너희 엄말 찾아가서 네가 어쩌고 다니는지 다 일러야겠어! 당장 가서 엘리자비크와 트와일라잇을 제대로 해 놔! 한 번만 더 이러다가 걸리면 가만 안 둘 줄 알아! 알았으면 대답! 다들 괜찮니? 얼마나 걱정했다고!
스쿠틀루: 어, 괜찮아!
스위티 벨: 노려보기 해 줘서 고마워.
스쿠틀루: 언니는 노려보기 여왕이야! 언니는...
큐티 마크 크루세이더: 노려보기 달인이야!
스위티 벨: 몰래 집을 빠져나와 숲으로 와서 미안해.
애플블룸: 응. 이제 언니 말 잘 들을게.
스쿠틀루: 진짜 약속해.
플러터샤이: 그럼, 당연히 그래야지. 만약 말 안 들으면 너희들도... 노려볼 거야!
트와일라잇 스파클: 저기... 어떻게 된 거야?
플러터샤이: 그래서 원래대로 돌아온 거야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공주님이 이걸 읽으시면 재밌어 하시겠네. 역시 넌 대단해. 동물은 물론, 애들도 잘 다루잖아.
플러터샤이: 솔직히 그건 아니야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응? 어째서?
플러터샤이: 나도 내가 동물들처럼 애들도 잘 다룰 줄 알았는데, 그렇지가 않더라고. 감당 못할 일을 크게 벌이지 말라는 걸 배웠어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래리티처럼 말이지? 안녕, 래리티!
플러터샤이: 일은 다 끝났어?
래리티: 방금 배달했어. 플러터샤이, 네가 없었더라면 끝내지 못했을 거야. 정말 고마워.
플러터샤이: 차 좀 마시고 갈래?
래리티: 오, 그러고 싶은데 가서 숍 청소해야 돼. 얘들아! 짐 챙겨. 돌아가자! 얘들아? 애들아! 돌아가... 얘들아! 짐 챙겨! 얘들아! 이제 가야... 으으!
플러터샤이: 내가 할게. 얘들아?
애플블룸: 불렀어, 언니?
스쿠틀루: 왜?
플러터샤이: 가서 짐 챙겨. 래리티가 너흴 데려다 줄 거야.
스위티 벨: 알았어, 언니. 당장 가져올게!
래리티: 아... 아니, 대체... 어떻게 한 거니?
플러터샤이: 그야, 난 동물은 물론, 애들도 잘 다루니까.
큐티 마크 크루세이더: 언니, 우리 갈게! 고마웠어! 다음에 또 놀자!
래리티: 아우... 저기, 그래서 말인데 우리 오팔 좀 봐 줄래?
플러터샤이: 좋지. 오후에 데리러 갈까?
래리티: 지금은 안 되고?
[엔딩]
ve
시즌1
시즌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