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NDOM

대본
이전 대본 포니 마스크의 정체!
에피소드 가장 특별한 포니!
다음 대본 스파이크의 보석!
에피소드 갤러리
[오프닝]
래리티: 여길... 정말 여길 제가 써요?
셀레스티아 공주: 트와일라잇이 네가 캔틀롯에 머무는 동안 방을 좀 빌려 달라고 특별히 부탁했단다. 
래리티: 오, 정말 감사합니다, 공주님!
셀레스티아 공주: 감사하기는, 뭘.
래리티: 아니요, 정말요! 진짜 진짜 감사해요.
셀레스티아 공주: 정말 별거 아니란다.
래리티: 아니에요, 완전 별거죠! 어떻게 이 감동을 표현해야 할지... 감사해요! 정말로요! 감사해요! 감사해요, 감사해요!
셀레스티아 공주: 래리티, 이제 그만...
래리티: 감사해요!
하인: 여기... 짐 도착했습니다.
셀레스티아 공주: 어서 짐을 풀거라.
하인: 조심히 가십시오...
셀레스티아 공주: 편히 쉬렴.
래리티: 감사해요!
하인: 짐은 어디에 둘까요?
래리티: 바로 거기요.
래리티: 오팔, 난 캔틀롯이 정말 마음에 들어. 아, 정말 퍼펙트하다! 비록 태어난 곳은 포니빌이지만, 난 여기 캔틀롯 스타일이라고. 그냥 옷감을 사러 왔을 뿐인데, 트와일라잇 덕분에 성에 있는 스위트룸에 묵게 되다니. 고맙다고 뭔가 선물하고 싶은데, 뭐가 좋을까? 음... 오! 그래, 이번 생일 파티 때 입을 옷이 좋겠다. 퍼펙트해! 오팔, 너도 여기가 맘에 쏙 들지?
젯 셋: 불쑥 말을 걸어 죄송합니다. 전 젯 셋이고, 제 아내인 어퍼크러스트죠. 맞은편에서 그쪽을 봤는데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군요.
어퍼크러스트: 그 럭셔리한 모자를 어디서 샀나 궁금해서요.
래리티: 오, 이 낡은 모자요? 이건 그냥 제가...
헤이시드 터닙 트럭: 래리티! 야, 래리티! 나야, 헤이시드 터닙 트럭! 작년 포니빌 무도회 때 본 거 기억하지?
래리티: 오... 그래, 그랬지... 잘 지냈어?
헤이시드 터닙 트럭: 그럼! 무지하게 좋아!
젯 셋, 어퍼크러스트: 오...
젯 셋: 혹시 고향이... 포니빌?
래리티: 오, 네... 뭐, 그런데...
헤이시드 터닙 트럭: 당근이죠! 포니빌에서 멋쟁이로 유명해요. 옷도 막 만들고요! 이 맵시 있는 모자도 직접 만든 걸걸요?
어퍼크러스트: 어쩐지 가까이서 보니 촌스럽더라.
젯 셋: 캔틀롯에선 취급도 안 할 모자라고 내가 말했잖아.
젯 셋, 어퍼크러스트: 흥!
헤이시드 터닙 트럭: 캔틀롯 포니들은 참 친절해.
래리티: 내가 촌스러워? 캔틀롯에선 취급도 안 할 모자?! 캔틀롯에 어울리는 게 뭔지 내가 보여 주지!
래리티: 오, 빨리 작업을 시작해야 돼. 디자인도 굉장히 화려한 데다, 이미 트와일라잇한테 생일 파티 때 입을 의상을 만들어 주겠단 편지까지 했거든! 악! 팬시팬츠 씨?!
팬시팬츠: 요즘은 인사를 이런 식으로 하는 모양이지?
래리티: 어쩜 좋아! 정말 정말 죄송해요. 거기 계신지 몰랐어요. 이 많은 짐을 성 안에 있는 스위트룸까지 가져가야 해서 그만...
팬시팬츠: 지금... 성이라고 했나요?
래리티: 어, 공주님께서 방을 내 주셨거든요.
팬시팬츠: 공주님과 아는 사이라.
플뢰르 디 리: 취향이 굉장히 럭셔리하신데요?
래리티: 오, 친구한테 만들어 줄 의상에 쓸 거예요. 곧 생일이라서요. 아무튼 큰 실수를 해서 정말 죄송해요.
팬시팬츠: 아니에요. 하하, 오히려 당신과 부딪쳐서 영광이었는걸요. 아, 그래요. 오늘 오후에 열리는 원더볼트 경주 VIP 티켓이 있는데, 혹시 당신과 함께 경주를 관람할 기회를 주지 않겠어요?
래리티: 저요?
팬시팬츠: 물론, 당신요.
래리티: 오, 그렇지만... 어, 오... 글쎄요. 어, 그러죠!
팬시팬츠: 꼭 오도록 해요. 이름이?
래리티: 래리티요.
팬시팬츠: 래리티 양.
래리티: 간다. VIP석에서 경주를 보는 건 일생일대의 기회다. 안 간다. 경주를 보러 가면 트와일라잇의 의상을 만들 시간이 없어. 간다. 팬시팬츠는 캔틀롯의 유명 인사니까 얼굴도장을 찍어 놓으면 도움이 된다. 안 간다. 트와일라잇의 생일 파티는 경주보다 세련되진 않겠지만, 그렇다고 해서 의상을 허접하게 대충 만들 순 없어. 내 친구들은 누구보다 내 옷을 좋아해 주니까. 실망시킬 순 없어. 결심했어! 오팔, 난 팬시팬츠의 손님으로 원더볼트 경주 보러 갈 거야!
래리티: 잠시만요, 죄송해요. 잠시만요!
팬시팬츠: 래리티 양, 다시 보니 반갑네요. 와 줘서 정말 기뻐요.
팬시팬츠: 자, 여러분. 이 숙녀 분은 래리티 양입니다. 현재 캔틀롯 성에 머물고 있죠.
진행자: 신사 숙녀 여러분, 원더볼트 경주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. 선수들이 모두 출발선에 대기 중입니다. 곧 경주를 시작하겠습니다!
팬시팬츠: 전 래피드파이어를 밀죠. 오늘은 분명히 그가 우승할 겁니다.
래리티: 아뇨, 플릿풋한텐 안 될걸요.
진행자: 간발의 차로 플릿풋이 우승!
팬시팬츠: 브라보, 래리티! 플릿풋이 우승할 거란 건 어떻게 아신 거죠?
래리티: 오, 제 친구 레인보우 대시가 늘 플릿풋이 몸집은 작지만 제일 날렵하다고 했거든요.
실버 프레임즈: 그게 누군가요? 레인보우 대시?
래리티: 어... 그게... 그... 그, 원더볼트의 트레이너에요. 그렇죠.
팬시팬츠: 캔틀롯 성에 지내면서 원더볼트의 트레이너와도 친분이 있다니. 굉장히 특별한 포니라고 내가 말했었죠?
팬시팬츠: 그럼 제가 제일 친애하는 파티 게스트, 래리티 양을 위해 만세 삼창하죠!
포니들: 래리티 만세! 래리티 만세! 래리티 만세!
래리티: 제가 말했죠. "오, 그걸 모자라고 쓰셨어요? 그걸 쓰느니 차라리 이건 어때요? 변기 뚜껑요!"
실버 프레임즈: 오, 유머 감각이 뛰어나군요. 정말 센스가 넘쳐요! 오늘 저녁에 열리는 제 갤러리 오픈 파티에 와 주시겠어요?
래리티: 오, 저도 그러고 싶지만...
골든 가블: 내일 아침 저희 화랑에서 열리는 자선 경매 행사, 아시죠?
래리티: 정말 좋은 행사 같아요. 근데...
스완 송: 내일 저녁에 있을 디너파티에 래리티 양, 꼭 오기예요.
래리티: 다들 감사해요. 정말로요. 근데 제가 급하게 해야 할 일이 좀 있거든요...
실버 프레임즈: 오, 그렇지만 래리티 양! 래리티 양이 와 주지 않으면 내 갤러리는 문을 닫아야 할지도 몰라요!
골든 가블: 제 경매 행사는 자선이에요. 우아한 자선...
스완 송: 래리티 양이 안 오면 제 디너파티는 엉망이 될 거예요.
래리티: 그, 그럼 가야겠네요.
실버 프레임즈: 그래요. 
골든 가블: 오, 다행이다.
스완 송: 덕분에 살았네요!
래리티: 오팔, 캔틀롯에 좀 더 머물러야 할 것 같아. 팬시팬츠 씨랑 길에서 그렇게 마주친 게 나한텐 엄청난 행운이었던 거지! 당연히 트와일라잇의 드레스를 제시간에 마무리하는 게 나한텐 최우선이지만, 초대를 거절해서 캔틀롯 명사들을 실망시키는 것도 예의는 아니잖아?
[래리티]
이제 난 달라, 이 도시의 핫한 걸
모두 날 알아, 모든 포니, 모든 포니의 꿈
다들 날 원해, 따라하고 싶은걸
모두 날 알아, 모든 포니, 모든 포니의 꿈
이제 더 유명하게, 더 유명하게, 좀 더
바라고 또 원하지, 이 도시의 핫한 걸
우아한 포니 파티의 스타, 빛나는 걸, 예
모두 날 알아, 모든 포니, 모든 포니의 꿈
다들 내 목소리를 기다리지
모두 내 눈빛을 바라보지
누구보다 특별해, 도시의 핫한 걸
내가 모든 포니, 모든 포니의 꿈
예, 거실에, 오페라에, 요트에도
내 얘기로 두근, 모두 두근, 캔틀롯 두근대
이제 난 달라, 모든 포니들의 꿈인걸, 예
모두 날 알아, 모든 포니, 모든 포니의 꿈
그래, 그런 포니 말이야
그게 바로 나란 말이야
이제 난 달라졌어, 모든 포니의 꿈
래리티: 뭐 빠뜨린 게 없어야 할 텐데.
하인: 그러... 게요...
래리티: 빨리 가자. 포니빌로 돌아가서 트와일라잇의 의상을 마무리하려면 서둘러야 해.
래리티: 뭐지? '친애하는 래리티, 내일 오후에 열리는 캔틀롯 가든파티에 당신을 초대합니다. 젯 셋과 어퍼크러스트가'?! 캔틀롯 가든파티! 캔틀롯에서 포니 대축제 다음으로 핫한 그 파티 맞는 거지? 오, 하지만 안 돼. 트와일라잇의 생일인데... 근데 파티에 안 가면 지금껏 쌓아올린 캔틀롯에서의 내 명성이 완전히 무너져 버릴지 몰라! 그럼 패션의 상류층 파티에 초대받지 못하게 될 거야! 친구 생일? 가든파티? 이건 안 갈 수 없어! '트와일라잇에게, 미안하지만 내일 있을 네 생일 파티에 참석 못하게 됐어. 왜냐면... 왜냐면 불쌍한 오팔이 너무 아프거든! 이 상태로 포니빌까지 가는 건 우리 오팔한테 너무 가혹해! 제발 이해해 주렴. 너의 친구, 래리티가.'
하인: 그럼... 제가 짐을 가져갈 필요가 없는 거 맞죠?
래리티: 네. 그렇지만 짐 푸는 것 좀 도와주세요.
하인: 으아악!
래리티: 어때? 과한가? 맞아, 좀 아쉽지. 가든파티야, 내가 간다!
트와일라잇과 친구들: 놀랐지!
핑키파이: 안 놀랐지! 이렇게 하면 일어나지 않을까? 일어났다!
래리티: 어, 어떻게... 너희가... 대체...
애플잭: 얘 좀 봐라. 우리가 온 게 무지하게 좋아서 말도 안 나오나 본데.
래리티: 그러니까 내 말은, 너희가 왜 여기 있냐고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네가 오팔 때문에 못 오게 됐다고 했잖아. 그래서 핑키 파이한테 파티를 캔틀롯에서 여는 건 어떠냐고 물어봤어. 너도 함께할 수 있게!
핑키파이: 풍선은 챙기기 쉽거든.
래리티: 어쩜... 캔틀롯 성에 스위트룸을 마련해 주는 것도 모자라서, 뭐라고 고맙다 해야 할지...
레인보우 대시: 근데, 어딜 가려던 참이었나? 이렇게 블링블링하게 차려입고.
래리티: 뭐? 그게, 그... 난 항상 이렇게 예쁘게 차려입잖아. 특히 오팔이 몸이 안 좋을 때... 기분 좋게 하려고!
플러터샤이: 오, 불쌍한 오팔. 오팔은 지금 어디 있어?
래리티: 어, 응... 그게... 잠깐만 있어 봐.
트와일라잇과 친구들: 엥?
래리티: 정말 미안해, 오팔.
래리티: 침대에서 쉬고 있어.
플러터샤이: 불쌍한 우리 아가, 진짜 안 좋아 보인다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혹시... 이게 내 드레스야?
래리티: 어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엄청... 심플하네. 막 입을 수 있겠어. 딱... 내 스타일! 내 생일 파티에 딱 어울리는 새 드레스잖아! 완전 맘에 들어!
래리티: 네가 그렇게 말해 주니까 정말 기쁘다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공주님께 캔틀롯에서 파티를 연다고 하니까 글쎄, 우리한테 캔틀롯 성 파티장을 빌려 주신 거 있지!
핑키파이: 꼭 팬시팬츠 집 같지?
래리티: 팬시팬츠?! 어디?! 오, 그러니까... 어디서 이렇게 예쁜 걸 구해 와서 장식한 거니? 하하.
핑키파이: 이거 한 방이면 끝이거든. 파티 대포! 빵! 짜잔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사실 야외에서 하고 싶었는데, 오늘은 다른 파티가 열린다고 하더라고.
핑키파이: 파티 시작!
래리티: 오... 잠깐 얼굴만 비치고 와야겠다.
래리티: 저 왔어요!
어퍼크러스트: 래리티 양, 와 줘서 정말 기쁘군요.
팬시팬츠: 래리티 양! 여기서 또 만나는군요.
래리티: 오, 가든파티를 놓칠 순 없죠.
팬시팬츠: 아, 오늘은 무슨 향수일지 궁금하네요. 향기가 꼭... 마치 케이크 크림 같은데?
래리티: 네. 전 항상 외출할 때 귀 뒤에 케이크를 약간 찍어 발라요. 케이크 냄새 안 좋아하는 포니는 없잖아요?
팬시팬츠: 저도 좋아하죠.
어퍼크러스트: 으응.
래리티: 어머, 케이크 얘기를 했더니 배가 좀 고프네요. 가서 전채 요리 좀 맛봐야겠어요. 그럼 실례할게요!
팬시팬츠: 오늘 정말 아름다우시군요.
어퍼크러스트: 별 말씀을요.
팬시팬츠: 파티도 아주 훌륭해요.
팬시팬츠: 정말 럭셔리했죠. 물론 당연히 그래야 했지만 말이에요.
어퍼크러스트: 오, 네. 물론이죠.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.
래리티: 오, 스위트룸 욕조를 안 잠근 거 같아요.
래리티: 오팔 상태 좀 보고 올게.
래리티: 어머, 저기 셀레스티아 공주님?
래리티: 잠깐 화장실 좀 다녀올게.
래리티: 주스 더 드실 분 있나요?
래리티: 나... 잠깐만, 저게 뭐야? 저기 좀... 갔다 올게요.
레인보우 대시: 너 그 나무망치는 뭐냐?
래리티: 무슨 나무망치?
레인보우 대시: 뭐냐니, 네가 입에 문 거!
래리티: 오, 이 나무망치 말이야? 난, 그러니까... 사실은, 그게... 아무튼..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정원에서 열리는 파티에 갔던 거야?
래리티: 오, 난... 그게..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래리티, 네가 그럴 줄이야.
래리티: 트와일라잇, 다 얘기할게. 난..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네가 이렇게 사업 수완이 좋은 포니인지 몰랐네!
래리티: 제발 이해해 줘! 난..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밖엔 다 부자 포니들이잖아. 곧 포니 대축제가 열릴 텐데, 이번 기회에 친해지면 네 드레스를 많이 팔 수 있겠다. 너 정말 똑똑해.
래리티: 오... 어... 그래, 맞아! 근데 난 네가 기분 나빠할까 봐 말 안 했던 거야. 그래서 몰래 갔다 온 거지. 안 그럼 왜 그랬겠어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오, 왜? 그럴 필요 없어! 그냥 저 파티에 가도 되는데.
래리티: 트와일라잇, 넌 정말 최고로 이해심 많고 착한 친구구나. 난 왜 네가 이해 안 해 줄 거라고 생각했지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뭘 이해 안 해?
래리티: 아니야. 그럼 이따 보자!
레인보우 대시: 잠깐 기다려 봐! 같이 가자. 우린 네 친구니까 같이 가도 될 거 아냐. 얘들아, 가자! 가서 '포니빌 스타일이란 이런 거다', 보여 주자고!
래리티: 오, 안 돼!
애플잭: 왜 아무도 가든 정리를 안 해요? 명색이 가든파티잖아요.
젯 셋: 세상에, 저 포니가 입은 드레스를 좀 봐요.
어퍼크러스트: 정말 촌스럽네요.
래리티: 그러게요...
팬시팬츠: 실례할게요. 그 드레스를 어디서 샀는지 알 수 있을까요?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아, 네! 그럼요. 포니빌의 제 친구가 제 생일 기념으로 직접 만들어 줬어요.
팬시팬츠: 포니빌요? 누가..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아, 제 친구는 바로...
래리티: 팬시팬츠! 보여 드릴 게 있어요. 저기, 저기 있죠... 저쪽이요! 저랑 같이 가시죠.
팬시팬츠: 잠시만요, 래리티. 여기 이 포니빌 출신의 숙녀 분께서 이 매력적인 드레스를 누가 만들었는지 말하려던 참입니다.
래리티: 저거요? 오, 왜 그러세요. 저건 그냥 촌스러운...
트와일라잇 스파클: 너무 겸손한 거 아니야? 네가 만든 이 드레스, 진짜 예뻐!
트와일라잇 스파클: 우린 다 그렇게 생각해!
팬시팬츠: 저 포니들을 아세요?
래리티: 네. 제 친구들이에요. 캔틀롯 포니 여러분들처럼 세련되진 않았지만, 저에겐 베스트 프렌즈예요. 그리고 제가 아는 포니들 중에서 가장 특별한 포니들이고요.
젯 셋: 가장 특별한 포니? 저 촌뜨기들이요?
어퍼크러스트: 농담이 좀 과하네!
팬시팬츠: 제가 볼 때는 소박하고 아주 매력적이네요.
팬시팬츠: 친구 분을 위해 만든 드레스도 훌륭해요. 캔틀롯 포니라면 누구든지 입고 싶어 할 걸요.
어퍼크러스트: 오, 저 먼저 주문할게요. 지금 당장.
젯 셋: 두 벌은 사야죠.
팬시팬츠: 아, 예. 그럼... 제게 래리티 양의 친구 분들을 소개해 주겠어요?
래리티: 그럴게요!
래리티: 셀레스티아 공주님께. 전 이곳 캔틀롯에 머무는 동안 아주 중요한 교훈을 얻었어요.
셀레스티아 공주: 어디, 오늘은 직접 들어 볼까?
래리티: 어딜 가든 제 고향, 그리고 제 친구들과 함께란 사실을 잊어선 안 된단 걸 배웠답니다. 언제나 그 사실을 자랑스러워해야 한다는 것도요.
셀레스티아 공주: 그런 값진 교훈을 얻었다니 정말 기쁘구나.
하인: 맞습니다! 그... 근데 조금만 서둘러 주시면 안 될까요? 으아악!
[엔딩]
ve
시즌1
시즌2